관심작가
37
명
이전 페이지로 이동
닫기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브런치 시작하기
메뉴
브런치 홈
브런치 나우
브런치 독서클럽
브런치 책방
계정을 잊어버리셨나요?
이 작가가 구독하는
37
명
로니부
공공기관에서 7년을 일했고, 지금은 내면 설계자로서 삶의 장면들을 해석하고 구조화하며 기록합니다.생각을 설계하고, 감정을 아카이빙하는 글을 씁니다.
구독
긋다
개고생 끝에 원하는 회사에 들어갔지만, 번지수를 잘못 찾았단 걸 뒤늦게 깨닫고, 진짜 원하는 삶을 그리고 쓰고 있습니다.
구독
모소대나무
전혀 새로운 일을 하는 걸 좋아합니다. 맘먹은 모든 걸 이뤄내는 재주가 있습니다. 그만큼 엉망진창의 힘을 믿습니다.
구독
너머
흘러가는 일상 속, 멈춰 선 순간들을 글로 남깁니다.
구독
뚜와소나무
마당에서 풀 뽑고 야채 기르며 사는 전직 한의사입니다. 오래전부터 진료실 이야기와 가족의 일상을 간간히 기록해왔었는데, 이제 그 얘기를 여러분과 함께 나누고 싶어요.
구독
전인미D
중도와 조화를 향하는 요기 정신과는 조금 다른 명품 쇼핑을 좋아하는 모순덩어리인 자본주의사회 요기니이자 디자이너. 사회에서 받은 화를 요가와 참선으로 다스리고 있습니다.
구독
공감보라
감정 수업 | <엄마 감정 수업>26년 1월 출간 예정 | <세븐해빗>공저자 | 상담교사
구독
문군
사진을 좋아하지만 포토샵은 할 줄 모릅니다. 그 동안 촬영해놓았던 사진들과 함께 소소한 이야기들을 나누고 싶습니다.
구독
심리상담사김유영작가
작가 겸 숨고에서 심리상담사로 활동하고 있는 긍정마법사 김유영입니다. 이곳이 지치고 힘든 당신의 마음이 잠시나마 쉬어갈 수 있는 사랑방처럼 너나들이할 수 있는 공간이기를 바랍니다.
구독
부아c
4권의 책을 쓴 작가이자, SNS에서 글을 쓰는 35만 팔로워 크리에이터입니다. 평생 글을 쓰며 살고 싶습니다.
구독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