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매거진 도가 모임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강산 Jan 16. 2023

월라봉 탐방 2코스

도박과 우울증 21



도박은 질병이다

도박과 우울증 21



도박은 질병이다

범죄자 취급 말라

열심히 치료한다

우리가 치료한다

세상의 세균맨들

세균을 퍼트린다

허약한 환자들만

함부로 욕을 한다

세상이 병을 주고

치료는 나 몰라라

스스로 치료하는

불쌍한 환자들아

여기에 내가 왔다

우리가 치료하자

스스로 치료하자

다 함께 치료하자

다 함께 회복하자

다 함께 행복하자

세상은 우리 거다

우리들 함께하자

우리들 세상이다

너와 나는 한마음

나와 너는 한가족

도박 없는 세상을

우리 함께 만들자

세균맨이 범죄자

몰아내자 세균들

우리 이제 한마음

아름다운 우리들

아름다운 지구촌

함께하자 지구맨

함께하자 세계인

함께하자 우주인

함께하자 사랑아

꿈속에도 사랑만

우리 함께 꽃피자


전날 월라봉 탐방로 2코스를 걷다가 길을 찾지 못하여 헤맸다. 다음날은 거꾸로 걸었다. 거꾸로 길을 더듬으며 다시 걸었다. 새로 만들어진 길이었고, 처음으로 가는 길이라서 조심히 찾으며 걸었다. 대평포구 솔목천 저주지 폭포 앞박은골. 아, 다시 확인하니, 어제가 바른길이 아니라 오늘 걸은 길이 바른 길이었구나



매거진의 이전글 우리는 아직도 모르는 것들이 많다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