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107
명
닫기
팔로워
107
명
이종열
달항아리 아트뮤즈(달뮤즈) 대표 이종열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율리
클래식과 독일 문학의 교차점을 탐구하고 전합니다.
팔로우
글터지기
저는 신선식품을 지역 매장에 납품하는 배송 노동자입니다. 허투른 날이 없기를 소망하며 읽고 쓰고 배우는 사람으로 살고 싶습니다. 그 소소한 일상을 사적인 글터를 일굽니다.
팔로우
AI혁신연구소 김혜경
숭실대경영대학원 겸임교수 경희대학교 관광대학원 겸임교수 AI혁신연구소대표 생성형AI활용 브랜딩컨설팅(패션,뷰티,푸드,팻,서비스) 기술을 연구하며, 삶을 성찰합니다.
팔로우
이지은
이지은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함문평
2023년 단편소설집 <백서> 발행 2021년 현대시선 57호 <부적>당선 <스토리문학 소설모임>동인 E-mail : mpham3727@naver.com
팔로우
vcseul
vcseul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월하시정
시간은 허공에 스민 잉크처럼, 번지며 사라지는 상흔이다. 이 글들은 갈라진 돌틈에 스며든 빗방울이 철학을 적시는 순간을 포획 할 것이다.
팔로우
김현미
김현미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나경식
나경식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Wooin
미학은 그 자체로 사회를 비추는 거울입니다. 문학, 무용, 현대시, 영화 등에서 나오는 이야기는 단순히 감상적인 대상이 아니라 사회와 인간 존재에 대해 질문을 던지는 출발점입니다.
팔로우
김요한
김요한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Bu
..
팔로우
Jeong
Jeong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이하나
이하나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후까
위버멘쉬(Übermensch). 생각의 흐름과 경험의 조각을 글로 엮습니다.
팔로우
여은
여은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서유진
작곡과 이론전공. 천천히 서, 넉넉할 유, 보배 진을 가진 이름처럼 천천히 넉넉히 듣고 쓰는 삶을 보배로 여깁니다.
팔로우
이승헌
이승헌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이미라
현재 경기예술고등학교 음악교사(현악전임, 음악부장)로 근무중입니다. 대학에서 첼로를 전공하고, 대학원에서 교직이수 후 2004년부터 음악교사의 삶을 살고 있습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