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예이린 Oct 25. 2023

오전, 오후, 그리고 밤

20231021

오전에는 들꽃과 향을 받았다. 구절초의 꽃말은 어머니의 사랑, 가을 여인, 순수라고 했고, 라벤더 인센스 향이 마음을 녹였다. 오후에는 춤을 배웠다. 다 같이 연습하는 시간이었는데, 나는 늘 그랬듯 디테일을 오래 지도 받았다. 그러면서 혹여 내 마음이 상하지 않을까 살펴주는 배려를 받았다. 밤에는 열이 나고 머리가 아팠다. 운이 좋게도 동네 사람에게 해열제가 있었다. 하루종일 따스한 기운을 느꼈다. 큰 복이라는 생각이 들었다.

매거진의 이전글 에너지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