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예이린 Feb 01. 2024

그냥

20240201

신영이를 만났다. 그냥 좋았다. 탄자니아에 그렇게 아름다운 바다가 있는 줄은 몰랐다. 너 덕분에 알았다. 그냥 자기로 잘 살아가서 네가 참 좋았던 거구나, 최근에 이유도 알게 되었다고 이야기를 전했다. 너는 내가 냉정하다 생각했어서 어떤 성격 테스트와 인스타의 글에 많이 놀라고 새로운 걸 발견했다고 했다. 아, 손톱을 보고도 놀랐다. 그냥, 그냥 너무 좋았다.

매거진의 이전글 고유성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