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 C.S.Lewis -

by yellowballoon Jun 28. 2016

몰디브 허니문 리조트 Best 4

상상과 로망이 현실이 되는 곳

상상과 로망이 현실이 되는 곳
Maldives

몰디브 하면 연상되는 대표적인 이미지는 

바닥이 환히 들여다보이는 투명한 바다와 프라이빗한 수상빌라가 아닐까?

허니문의 로망을 실현시키기에 이보다 좋은 곳은 없다 해도 과언이 아닐 만큼 많은 사랑을 받는 휴양지, 

몰디브의 로맨틱 리조트 4곳을 추천한다.


OZEN by Atmosphere at Maadhoo, Maldives
오젠 리조트

2016년 7월 15일, 아쿠아블루의 바다가 아름다운 남말레 환초(South Male Atoll)의 마두(Maadhoo) 섬에 오픈하는 럭셔리 리조트다. 투명하고 푸른 라군으로 둘러싸인 섬 위에 41개의 비치프런트 빌라가 배치되어 있고, 호수처럼 잔잔한 얕은 바다 위에 49개의 로맨틱한 오버워터 빌라가 떠 있다. 6개의 레스토랑, 스파, 키즈클럽, 아쿠아클럽 등의 부대시설을 갖췄다.

+ 말레 국제공항에서 스피드보트로 35분 소요


Centara Ras Fushi Resort & Spa Maldives

센타라 라스푸시 리조트 & 스파

센타라 그랜드(Centara Grand Island Resort & Spa)에 이은 센타라 그룹의 몰디브 두 번째 리조트다. 기라바루 아일랜드 리조트를 전면 개보수해 2013년 3월 오픈했다. 객실은 센타라 그랜드와 마찬가지로 모던한 스타일이며, 올인클루시브 리조트이므로 추가 비용이 들지 않는다. 만 12세 미만 아동은 투숙할 수 없어 조용하고 로맨틱한 스테이를 원하는 커플여행에 적합하다. 총 140개 빌라를 갖췄고 부대시설로 수영장, 피트니스센터, 레스토랑, 다이브센터 등이 있다. 

+ 말레 국제공항에서 스피드보트로 15분 소요


Vilamendhoo Island Resort & Spa

빌라멘두 리조트 & 스파

자쿠지 워터빌라 30개, 자쿠지 비치빌라 30개, 비치빌라 111개, 가든룸 13개 등 총 184개 객실을 갖춘 리조트다. 수영장과 사우나, 피트니스센터, 비즈니스센터, 스파,

바 라운지, 게임 룸, 스쿠버센터 등 어느 리조트보다 다양한 부대시설을 갖췄고, 세탁, 자전거대여 등 투숙객을 위한 서비스 리스트도 매우 충실하다. 3km가 넘는 산호군락지가 펼쳐지는 아름다운 수중환경을 자랑한다.

+ 말레 국제공항에서 수상비행기로 25분 소요


W Retreat & Spa Maldives

W 리트리트 & 스파

2006년 9월 페스두 섬에 오픈한 이래 꾸준한 사랑을 받는 리조트다. W는 세계 최대 호텔 경영 그룹인 스타우드의 글로벌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독특하고 혁신적인 디자인, 트렌디하고 펑키한 스타일, 패션·음악·예술을 아우르는 문화적 감성 등 W만의 아이덴티티가 유명하다. 13세 이하는 입실 불가하므로 허니무너에게 최고의 리조트로 꼽힌다. 총 78개 객실과 수영장, 사우나, 스파, 바 라운지, 피트니스센터, 사우나 등의 부대시설을 갖췄다. 

+ 말레 국제공항에서 수상비행기로 25분 소요



몰디브는

인도양에 점점이 떠 있는 1,190여 개의 크고 작은 산호섬으로 이루어진 나라다. 공식명칭은 몰디브공화국(Republic of Maldives), 수도는 말레(Male)다. 휴양지로서의 몰디브는 섬 하나가 리조트 하나인 구조. 따라서 말레 국제공항에 도착 후 각 리조트까지 스피드보트, 수상비행기, 국내선 중 한 가지를 이용해 이동한다.

항공편

인천에서 직항편은 없다. 대한항공, 싱가포르항공, 카타르항공, 에미레이트항공이 각각 스리랑카 콜롬보, 싱가포르, 도하, 두바이를 거쳐 몰디브까지 가는 항공편을 운항한다.



: Yellow trip 카카오 스토리

https://story.kakao.com/ch/yellowtrip


작가의 이전글 산길 따라 물길 따라 계절이 깔린 철길을 달리다

매거진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