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yellowballoon Aug 03. 2016

괌의 새로운 럭셔리,
새로운 경험과 감동을 선사하는 곳

두짓타니 괌 리조트

Dusit Thani Guam Resort

괌의 새로운 럭셔리

두짓타니 괌 리조트


쇼핑센터, 레스토랑, 엔터테인먼트 시설이 총집결한 괌의 중심지 투몬베이에 지난해 말, 두짓타니 괌 리조트가 개장했다. 럭셔리하고 모던한 현대적 건축양식과 세계적인 호텔 브랜드 두짓 인터내셔널의 세심한 서비스가 만나 새로운 경험과 감동을 선사하는 곳, 열대의 바다와 태양이 손짓하는 괌으로 안내한다.


괌의 중심 투몬베이에 오픈한 5성급 리조트

태평양 한가운데 위치한 괌은 인천에서 불과 4시간의 비행으로 도착할 수 있는 매력적인 열대 휴양지다. 두짓타니 괌 리조트는 괌의 중심지 투몬베이에 지난해 말 새롭게 오픈했다. 오염되지 않은 깨끗한 바다와 해변, 초록의 열대정원이 선물처럼 주어지고, 현대적이면서 태국 전통양식이 가미된 디자인이 매우 인상적이며, 초특급 서비스는 감동과 만족감을 선사한다. 장점이 많지만 그중에서도 특히 돋보이는 것은 위치다. 투몬베이 바닷가와 괌 시내 중심지인 갤러리아 면세점 사이에 자리해 다양한 수상레저는 물론 쇼핑과 맛집 투어를 즐기기에 편리하다. 따라서 괌을 처음 찾은 여행자도 쇼핑센터를 이용하거나 번화가로 이동하는 데 어려움을 겪을 염려가 없다.

누구나 만족할 만한 깔끔하고 현대적인 객실 인테리어도 매력이다. 고품격 요리와 서비스를 제공하는 5개의 레스토랑에서는 현지식에서 아시아 음식까지 다양하게 즐길 수 있고, 로비 라운지의 실외 테라스에서는 낭만적인 선셋을 감상할 수 있다.


Accommodations

현대적이고 우아한 421개 객실

마운틴뷰, 오션프런트, 디럭스 오션프런트, 두짓 클럽 오션프런트, 스위트, 빌라 등 총 421개 객실을 갖췄고 모든 객실은 42㎡(13평) 이상으로 넓은 편이다. 마운틴뷰 객실에서는 푸른숲이 우거진 괌의 언덕과 투몬 거리가 내려다보이고, 현대적인 감각과 태국 전통양식이 조화를 이룬 오션프런트 객실 발코니에서는 투몬베이의 아름다운 풍경이 한눈에 들어온다.

눈여겨볼 만한 타입은 두짓 클럽 오션프런트 객실이다. 클럽 전용층에 위치한 이 객실에 묵으면 클럽 라운지 이용을 포함한 두짓 클럽 특전을 모두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2개의 더블 베드, 프리미엄 어메니티를 갖춘 욕실, 투몬베이를 바라보는 개별 발코니를 갖춰 편안한 공간을 제공한다.

스위트룸은 주니어 스위트에서 프레지덴셜 스위트까지 6가지 타입으로 나뉘며, 투숙객은 누구나 클럽 라운지를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그중 호텔 최상층인 30층에 자리한 프레지덴셜 스위트는 두짓타니 괌 리조트 최상의 럭셔리함을 엿볼 수 있는 객실이다. 태국의 정취를 가득 담은 우아한 마스터 베드룸과 2개의 퀸 베드가 놓여 있는 세컨드 베드룸 등 2개의 침실, 환상적인 투몬베이 풍경이 내려다보이는 넓은 거실이 매우 아름답다.

대가족이 함께 여행한다면 오션프런트 빌라를 고려해 보아도 좋겠다. 흠잡을 데 없이 아름다운 디자인과 103~306㎡(31~92평)의 넓은 공간이 편안한 여행을 보장한다. 거실, 팬트리, 욕실, 고급 스파 룸이 갖춰져 있고 객실과 연결된 테라스에서는 파도 소리를 들으며 휴식을 취할 수 있다. 1베드룸 킹, 1베드룸 퀸, 3베드룸 등 3종류가 있다.



Dining

현지식에서 아시아 음식까지 5개 레스토랑과 바에서 즐기는 미식 세계

두짓타니 괌 리조트에는 5개의 레스토랑이 있다. 메인 레스토랑 아쿠아(AQUA)에서는 신선한 재료를 사용한 괌 현지식과 인터내셔널 뷔페를 이른 아침부터 저녁까지 제공한다. 들어서는 순간 창 밖으로 푸른 바다가 가득 펼쳐지는 전망도 일품이다. 일품요리도 하루 종일 주문 가능하다.

타시그릴(TASI GRILL)은 바비큐 요리를 즐길 수 있는 레스토랑이다. 열대정원과 백사장에 둘러싸인 레스토랑에서 셰프가 직접 선보이는 정통 바비큐를 10시~19시(금요일은 21시)까지 언제든 맛볼 수 있다.

소이(SOI)는 저녁에만 오픈하는 태국 요리 전문 레스토랑이다. 태국어로 ‘소이’는 ‘골목’을 뜻한다. 이 레스토랑은 태국의 뒷골목 포장마차에서 파는 인기 메뉴를 재해석해 선보인다. 여럿이 함께 다양한 음식을 주문해 나누어 먹을 수 있도록 소량으로 조리해 제공하며, 본고장 태국의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캐주얼한 메뉴를 즐길 수 있다.

스테이크 전문 레스토랑도 있다. 북부 이탈리아 스타일의 알프레도 투스칸 스테이크하우스(ALFREDOS TUSCAN STEAKHOUSE)다. 육즙이 가득한 두툼한 스테이크, 수제 파스타, 신선한 전채요리, 이탤리언 디저트는 물론 다양한 와인도 곁들일 수 있다.

로비에 위치한 캐주얼한 카페 두짓 고메(DUSIT GOURMET)는 갓 구운 빵, 케이크, 과자, 신선한 샐러드, 샌드위치, 스무디, 커피 등을 24시간 서비스한다.

AQUA / TASI GRILL / SOI / ALFREDOS TUSCAN STEAKHOUSE / DOUSIT GOURMET
Opening

AQUA
아침 06:30 am - 10:00 am
점심 11:30 am - 14:30 pm
저녁 18:00 pm - 22:00 pm
단품 06:30 am - 22:00 pm

TASI GRILL
월~목 / 토~일 10:00 am - 19:00 pm
금 10:00 am - 21:00 pm

SOI
저녁 18:00 pm - 22:00 pm

ALFREDOS TUSCAN STEAKHOUSE
점심 11:30 am - 14:30 pm
저녁 18:00 pm - 22:00 pm

DOUSIT GOURMET
매일 24시간



Pool & Beach

투몬베이를 바라보는 아름다운 수영장과 해변

투몬베이를 향해 있는 두짓타니 괌 리조트의 수영장은 규모는 작지만 아름답게 꾸며져 있다. 어린이부터 성인까지 모두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깊이가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고, 수영 후 몸을 따뜻하게 할 수 있도록 자쿠지도 갖추었다. 선베드는 누구나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카바나는 투숙객에 한해 예약제로 2시간 동안 이용할 수 있다. 비치 타월과 구명조끼는 수영장 입구에 비치해 두고 무료로 대여해준다. 해변의 선베드와 구명조끼, 놀이기구는 유료로 이용 가능하다. 풀 바에서는 간단한 스낵과 음료를 구입할 수 있다.



Facility

피트니스센터에서 스파까지 다양한 부대시설

두짓타니 괌 리조트는 모든 투숙객이 편안하고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세계적인 수준의 시설과 서비스를 제공한다. 투숙객은 누구나 최신식 시설을 갖춘 피트니스센터에서 운동을 하거나 야외 수영장에서 투몬베이를 바라보며 수영을 하고, 두짓타니가 자랑하는 데바라나 스파(Devarana Spa)에서 긴장을 풀어주는 시원한 마사지를 받으며 편안한 시간을 보낼 수 있다.

두짓 클럽 룸 이상 투숙객 전용 공간인 클럽 라운지(Club Lounge)는 리조트 최상층인 30층에 위치한다. 체크인과 체크아웃을 모두 이곳에서 할 수 있고, 투몬베이의 아름다운 풍경이 파노라마처럼 펼쳐지는 공간에서 아침식사를 하거나(06:30~10:30), 티타임(14:00~16:00)과 이브닝 칵테일(17:00~19:00)을 즐길 수 있다.

호텔 밖 괌의 유명 관광지를 둘러보고 싶은 투숙객에게는 컨시어지에서 관광정보를 안내해준다. 두짓타니 괌 리조트에는 괌 내 유일하게 초고속 광통신 장비인 GPON이 설치되어 머무는 동안 초고속 인터넷 서비스를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한편 세계적인 명품 브랜드 등 60개의 숍이 입점한 더 플라자 쇼핑센터(The Plaza Shopping Center)가 호텔과 가까운 곳에 있어 편리하다.



Travel Information

괌은 제주의 1/4, 거제와는 비슷한 크기의 작은 섬이지만 다양한 볼거리와 액티비티로 인기 있는 휴양지다. 관광지와 맛집, 쇼핑몰, 리조트는 대부분 중부의 투몬(Tumon)과 아가나(Agana) 지역에 몰려 있다. 미국령인 괌의 공식언어는 영어이지만 원주민인 차모로족은 고유 언어인 차모로 언어를 사용하기도 하고, 제2차 세계대전 기간 중 일본의 통치를 받았던 영향으로 일본어를 구사하기도 한다. 또 한국인 관광객이 많아 관광업에 종사하는 괌 주민들 중에는 한국어를 능숙하게 구사하는 사람도 많다.


항공

인천에서 괌까지 대한항공, 제주항공, 진에어, 티웨이항공이 매일 직항편을 운항한다. 4시간 20분 소요. 부산과 대구에서도 직항편이 운항된다. 대한항공과 제주항공이 부산-괌 직항편을, 티웨이항공이 대구-괌 직항편을 운항한다. 부산-괌 4시간 5분 소요, 대구-괌 6시간 10분 소요.

시차

한국보다 1시간 빠르다.

통화와 환율

괌의 통화는 미국달러(US$)다. US$1=약 1,130원(2016년 7월 기준)



: Yellow trip 카카오 스토리

https://story.kakao.com/ch/yellowtrip


작가의 이전글 나 혼자 간다!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