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늑하고 편안한 분위기를 선사하는 힐튼 괌 리조트 & 스파
괌은 아름다운 해변과 연중 온화한 날씨, 맛있는 레스토랑과 다양한 쇼핑센터를 갖춰 한국인 여행자에게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 최고의 시설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리조트가 많은 것도 인기 요인의 하나다. 투몬 비치 끝에 자리해 다른 어느 리조트보다 아늑하고 편안한 분위기를 선사하는 힐튼 괌 리조트 & 스파로 안내한다.
힐튼 괌 리조트 & 스파는 1972년에 개장한 괌 최초의 리조트다. 세계적인 호텔 명가 ‘힐튼’의 전통과 격조 높은 아메리칸 스타일의 인테리어 및 서비스로 오랜 사랑을 받아왔다. 13만m2의 드넓은 대지는 다양한 열대식물에 둘러싸여 있고 메인타워, 프리미어타워, 타시클럽 등 서로 다른 콘셉트의 건물 3개에 총 646개 객실을 운영 중이다. 그밖에 현지인에게도 인기 만점인 레스토랑과 바, 괌 최고의 피트니스센터와 테니스코트, 무동력 해양스포츠를 즐길 수 있는 비치와 워터파크 등 다양한 부대시설과 편의시설을 고루 갖추었다. 특히 메인 풀과 워터슬라이드 풀을 비롯해 바다와 맞닿은 듯한 인피니티 풀, 자쿠지, 수구를 즐길 수 있는 액티비티 풀, 어린이를 위한 키즈 풀 등 총 6개의 풀장으로 이뤄진 리조파 워터파크는 연령과 성별을 떠나 누구에게나 다양한 즐거움을 선사한다.
아름다운 에메랄드빛 비치 가까이에 자리한 힐튼 괌 리조트 & 스파는 각기 다른 콘셉트의 건물 3개로 이루어져 있다. 캐주얼한 메인타워, 모던한 프리미어타워, 호텔 안의 호텔로 최고의 서비스를 누릴 수 있는 타시클럽이 그것. 객실은 가든뷰에서 스위트까지 총 646개다.
캐주얼하고 심플한 메인타워
3개의 건물 중 가장 많은 객실을 보유한 메인타워는 바다를 정면으로 마주하는 오션뷰 객실과 가든뷰 객실로 구성되어 있다. 또 1층에 메인 로비를 비롯해 레스토랑, 기프트숍 등 편의시설이 모여 있고 수영장과 비치 접근성이 가장 뛰어나 자녀를 동반한 가족 여행객이 특히 선호한다.
가장 최근(2015년) 오션뷰 룸이 새단장을 하면서 한층 더 깔끔하고 세련된 객실에서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게 됐다. 업그레이드를 마친 메인타워 오션뷰 룸은 바다를 조망하는 객실답게 화사하고 은은한 블루와 화이트 컬러의 조화가 돋보인다. 화장실은 새 욕조와 비데를 설치해 고급스러움을 더했고 커튼과 카페트, 조명, 벽지 등 구석구석 세밀하게 디자인을 입혀 안락하고 편안한 분위기 속에서 최상의 휴식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여유있고 스타일리시한 프리미어타워
메인타워의 스탠다드 객실과 차별화된 디럭스급 객실로 현대적인 감각이 돋보이는 공간이다. 드넓은 투몬만을 조망할 수 있는 고층의 프리미어타워는 침대를 비롯해 편안함과 쾌적함을 최우선으로 한 인테리어가 특징이다. 오션뷰 발코니에서는 괌 굴지의 경치와 사랑의 절벽을 바라볼 수 있으며 객실 타입에 따라 라운지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프리미어타워 고객 전용 ‘아조테아 룸’에서는 다양한 음료 서비스와 무료 와이파이, TV, 전자레인지, 시외전화 등 다채로운 서비스를 제공한다.
호텔 속 호텔, 타시클럽
호텔 속의 호텔 타시클럽은 마치 실외를 실내로 옮겨 놓은 듯 무성한 열대우림과 독특한 건축 양식이 특징이다. 1층의 클럽 라운지에서 타시클럽 투숙객을 위한 조식과 이브닝 칵테일 서비스, 무료 인터넷 사용 등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또 타시클럽 투숙객만을 위해 마련된 별도의 프런트 데스크에서 개인 전용 입/출실 및 늦은 밤까지 격조 높은 서비스를 제공한다.
우수한 시설과 서비스로 2007년 괌 정부관광국으로부터 ‘관광 우수상’을 수상하기도 한 타시클럽은 괌 전체 호텔 객실 중 바다와 가장 인접한 오션프런트를 자랑하며 산뜻하고 고급스러운 객실 분위기로 허니무너와 여유로운 분위기를 만끽하고 싶은 이들에게 적합하다.
괌 최고의 맛
힐튼 괌 리조트 & 스파는 전통음식부터 전 세계 요리까지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메인 뷔페 레스토랑 ‘아일랜더 테라스’를 비롯해 총 4개의 레스토랑, 라이브 연주를 즐길 수 있는 2개의 바, 24시간 운영하는 카페치노를 운영한다. 트리바에서 매일 저녁 운영되는 트로픽스 바비큐는 신선한 해산물과 푸짐한 고기, 각종 디저트, 무제한 제공되는 생맥주와 음료를 폴리네시안 민속춤 및 불쇼를 보며 즐길 수 있어 재미를 더해준다. 또한 세가지 종류의 다이닝 카드가 있어 원하는 타입을 선택할 수 있다.
01 _ Islander Terrace 아일랜더 테라스
메인타워 지하에 위치한 메인 레스토랑으로 괌 전통음식은 물론 세계 각국의 음식을 즐길 수 있다. 레스토랑 내에 대형 유리창이 있어 투몬만과 풀장을 바라보며 식사를 할 수 있고 매일 밤 ‘트래블 더 월드(Travel The World)’라는 테마로 캐러비안, 스트리트 푸드, 베트남 하우스 등 요일별 색다른 뷔페를 선보인다. 라이브 음악을 즐길 수 있는 선데이 브런치는 괌 현지인에게도 인기가 좋다.
02 _ Fisherman’s Cove Seafood Restaurant & Grill 피셔맨즈 코브 시푸드 레스토랑 & 그릴
미국 서해안의 오두막을 연상시키는 독특한 분위기의 캐주얼한 레스토랑으로 2011년 괌 정부관광국 선정 ‘최우수 관광 시설상’을 수상했다. 신선한 시푸드를 마켓 형태로 갖추어 놓고 고객이 원하는 해산물을 다양하게 요리해주며 스테이크와 일품요리도 제공된다. 매주 수요일 열리는 시푸드 뷔페에서는 맥주와 아이스티를 무제한 마실 수 있다.
03 _ Tropics BBQ 트로픽스 바비큐
괌 민속공연과 함께 하는 야외 뷔페로 이국적인 전채요리부터 푸짐한 고기, 해산물, 샐러드 등을 맛볼 수 있다. 식사를 하는 동안 투몬만의 아름다운 야경과 열정적인 폴리네시안 댄스, 불쇼 등의 공연을 감상할 수 있다.
04 _ Roy’s 로이즈
서양의 요리법과 아시아의 향신료, 신선도 높은 태평양의 재료가 어우러져 독창적인 맛과 풍미를 선사하는 레스토랑이다. 북미와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 여러 개의 지점을 두고 있는 셰프 ‘로이 야마구치’의 레스토랑 중 한 곳으로 괌에서도 고급 레스토랑으로 손꼽힌다.
05 _ Caffe Cino 카페치노
지난해 리노베이션을 거쳐 세련되고 넓은 공간으로 거듭난 라운지 카페다. 정통 유럽풍 빵과 페이스트리, 스낵류, 샌드위치, 주스 및 음료를 제공한다. 24시간 운영하며 테이크아웃이 가능해 아침 일찍 공항으로 출발하거나 밤 늦게 도착한 고객도 이용 가능하다. 특제 셰이크와 젤리 주스 등 꾸준히 신제품을 출시하며 호응을 얻고 있다.
Opening Hour
아일랜더 테라스
아침 월~토 6시 30분~22시 30분 / 일 6시 30분~22시
점심 월~토 11시 30분~13시 30분
선데이 브런치 11시~14시 30분
저녁 18시~21시
피셔맨즈 코브
석식 18시~21시 30분
로이즈
레스토랑 석식 18시~22시
라운지 17시 30분~22시(금, 토 17시 30분~자정)
*만 5세 이상만 입장 가능
카페치노
24시간
다양한 풀을 갖춘 워터파크와 호텔 앞 비치
힐튼 괌 리조트 & 스파의 리조파 워터파크는 열대정원 속의 자쿠지, 짜릿한 즐거움을 선사하는 워터 슬라이드, 시원한 폭포, 아름다운 바다와 닿을 듯한 인피티니 풀, 수중 농구대가 있는 액티비티 풀 등 다양한 종류의 풀을 갖추고 있다. 호텔 바로 앞에 펼쳐진 비치에서는 무동력 해양스포츠를 즐길 수 있고, 형형색색의 물고기와 산호초가 많아 스노클링을 하기에 최적의 장소로 손꼽힌다. 또한 비치에 프라이빗한 공간인 카바나(Cabana)가 마련되어 아늑하고 여유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
자녀 동반 가족여행객을 위한 최고의 호텔
힐튼 괌 리조트 & 스파는 어린 자녀를 동반한 가족여행객에게 특히 인기가 높다. 파라다이스 키즈클럽, 키즈 어드벤처 등 어린이를 위한 시설 및 프로그램이 운영되고 있어서다. 파라다이스 키즈클럽은 11세 이하 영유아와 어린이 전용 놀이공간으로 다양한 장난감과 책을 갖추었고 TV, DVD 시청도 가능하다. 가족 모두가 편안한 여가시간을 이용할 수 있도록 만 5세부터 11세까지 어린이들을 위한 요일별 활동 프로그램과 게임이 준비된다.
키즈 어드벤처는 보호자가 동반하지 않아도 참여할 수 있는 유료 프로그램이다. 오전, 오후반으로 나뉘어 진행되며 피구, 배드민턴, 보물찾기 등 다양한 액티비티 프로그램으로 어린이들에게 색다른 경험을 선사한다. 참가비는 $50이다.
다양한 프로그램 운영하는 피트니스센터와 스파
괌 최대 규모의 피트니스센터인 웰니스 센터(Wellness Center)는 넓고 쾌적한 실내에서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근육 단련은 물론 요가, 필라테스, 엑서사이즈 교실, 헬시푸드 교실 강좌가 준비되어 있다. 또한 실외에 테니스장, 농구장 등 각종 스포츠 시설이 있으며 어린이 전용 라운지인 파라다이스 키즈클럽, 야외 놀이터, 채플, 스파 등 휴양에 필요한 모든 것을 갖췄다. 좀 더 액티브한 활동을 원한다면 짚 괌(Zip Guam)을 즐겨보자. 13만㎡ 규모의 힐튼 괌 리조트 & 스파를 북서쪽으로 감싸는 총 8개 코스로 약 1시간가량 즐길 수 있게 구성되어 있다. 절벽 위에서 낙하해 녹음이 우거진 수풀 위를 지나 드넓은 비치까지 감상할 수 있어 시원함과 짜릿함을 느낄 수 있고, 무엇보다 특별한 교육 없이 누구나 즐길 수 있어 많은 관광객의 사랑을 받는다.
스파 아유아람(Spa Ayualam)은 타시클럽 1층에 자리한다. 자연의 에너지로부터 깊은 휴식을 느낄 수 있게 해주는 콘셉트의 아유아람 스파는 지친 몸과 마음의 활력을 되찾는 데 중점을 둔다. 머리로 올라가는 혈행을 개선하고 목, 어깨, 팔 결림을 완화시키는 릴랙세이션 페이셜, 집중 보습을 통해 주름과 탄력 개선을 돕는 안티에이징 페이셜 등 얼굴 집중 관리 코스는 물론 몸과 얼굴을 함께 관리받을 수 있는 스페셜 트리트먼트와 신부를 위한 브라이들 패키지가 인기다. 트리트먼트 룸은 세련되고 모던한 화이트 인테리어와 자연 채광으로 부드럽고 편안한 휴식 공간을 완성했다. 로맨틱한 플라워 바스는 물론 관리를 마친 후 라운지에서 여유로운 허브티 타임도 즐길 수 있다.
개요
괌은 제주의 1/4, 거제와는 비슷한 크기의 작은 섬이지만 다양한 볼거리와 액티비티로 인기 있는 휴양지다. 관광지와 맛집, 쇼핑몰, 리조트는 대부분 중부의 투몬(Tomon)과 아가나(Agana) 지역에 몰려 있다. 미국령인 괌의 공식언어는 영어이지만 원주민인 차모로족은 고유 언어인 차모로 언어를 사용하기도 하고, 제2차 세계대전 기간 중 일본의 통치를 받았던 영향으로 일본어를 구사하기도 한다. 또 한국인 관광객이 많아 관광업에 종사하는 괌 주민들 중에는 한국어를 능숙하게 구사하는 사람도 많다.
항공
인천에서 괌까지 대한항공, 제주항공, 진에어, 티웨이항공이 매일 직항편을 운항한다. 4시간 20분 소요. 부산과 대구에서도 직항편이 운항된다. 대한항공과 제주항공이 부산-괌 직항편을, 티웨이항공이 대구-괌 직항편을 운항한다. 부산-괌 4시간 5분 소요, 대구-괌 6시간 10분 소요.
시차
한국보다 1시간 빠르다.
통화와 환율
괌의 통화는 미국달러(US$)다. US$1=약 1150원(2016년 10월 기준)
: Yellow trip '팔방미인 괌으로의 초대' 보러가기
https://brunch.co.kr/@yellowtrip/14
: Yellow trip 카카오 스토리
https://story.kakao.com/ch/yellowtri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