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39
명
닫기
팔로잉
39
명
푸드 큐레이터 서윤
당신에게도 따스한 밥상이 있나요? 따스한 마음으로 음식에 담긴 추억이야기, 밥 짓는 시간을 글로 나누고 목소리로 전하는 푸드 큐레이터 오디오작가 서윤의 그리운 집밥 이야기.
팔로우
엄마의 책상과 작업대 사이에서
글을 쓰는 책상과, 그림을 그리는 작업대 사이에서 오늘도 아이들을 키우고, 나를 키웁니다.
팔로우
안개인듯
늙은 호모사피엔스
팔로우
카나페
급성골수성백혈병 극복기 나는 이긴다 아자아자 팟팅!!
팔로우
으니튼
안녕하세요☺️ 일상을 그리고 있습니다
팔로우
글토닥
안녕하세요. ' 따뜻한 글'을 쓰는 INFJ 작가 글토닥입니다. 오늘 고된 하루를 보내셨나요? 잠시 쉬었다 가세요.
팔로우
날필
날카로운 필력, 아니고 날림필체. 모두의 가능성을 발견하는 일에 관심이 많습니다.
팔로우
아드리셋
외동딸이고, 내향인이다. 정신 차려보니 아들 셋 엄마가 돼있었다. 미치지 않고 사는 게 기적이다. 매일이 버거운 간장 종지 인간이지만 그래도 사실은 매일 잘 해내고 싶다.
팔로우
피넛버터젤리
제법 단단해진 줄 알았는데 매일같이 넘어지는 모습을 발견하고 오늘도 새롭게 다짐합니다.
팔로우
퇴근은없다
퇴근이요? 천만에요. 집에 들어서는 순간, 새로운 근무가 시작됩니다.
팔로우
뚜벅이는 윤슬
인생을 여행으로 만들며 뚜벅뚜벅 걷는 여행사 출신 여행 에디터&사진작가 입니다. 세계여행・뚜벅이 여행 등 국내외 여행 이야기를 경험주의 여행자 시점으로 풀어갑니다.
팔로우
MEGU
다달이 월급받아 먹고 사는 와중에 잠깐 여행을 떠나는 보통 사회인입니다. 작고 보잘 것 없는 이야기, 대충 그리는 그림을 좋아합니다.
팔로우
구기자
구희언 동아일보 출판국 기자. 취재 뒷 이야기와 개인적 관심사를 다룹니다.
팔로우
최기현
웹툰으로 세상을 읽고 글을 씁니다.
팔로우
hohoi파파
꾸준하게 글쓰고 싶은 40대 남자.
팔로우
이은혜
라디오와 밤이 있는 한 낭만은 영원하다고 믿는 사람. 전직과 현직을 오가는 라디오 작가.
팔로우
김그늘
마흔은 처음, 삽질이 체질.
팔로우
양파링
미래가 불분명한 청소년으로서 오늘을 살아내고 있습니다. 생각이 너무 많아서 글을 쓰고, 사람을 좋아해서 글을 읽습니다. 느릿느릿 그래도 계속 업로드합니다.
팔로우
지윤
그냥 생각날 때마다 쓰는 사람
팔로우
수미니마니모
사람, 그리고 사람의 마음에 관심이 많습니다. 읽고 쓰고 이야기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