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현정이 Jan 18. 2019

개미를 사냥하는 맹수

개미도 사냥하고 그루트도 사냥할 수 있어!

누나, 나 이제 사냥 잘 해!


"뭐래, 사냥 당하지나 마!"


봐봐,


여기 움직이는 거 내가 잡아볼께!!

개미는 코로 눌러 잡는 거야!

요 놈!

이 놈!

어디 가!!

끄앙!!! 귀 간지러!

잡았다!

빠졌다. 이상하네..


"푸하하핳! 알았어, 너 잘 잡는다. 사냥 잘 하네! 가자, 가!"


아니, 나 사냥 잘 한다니까??


크앙! 큰 소리 내는 너 따위!! 내가 이겨!!!


봐봐!

나의 날렵한 움직임을!!!


나 이제 사냥 잘 해!!


"그루트 물고 오면 인정해 줄게."


아니, 그건.


아무튼 나 사냥 잘 해!


내가 커서 다아 잡아올 거야!!!

흥!

두고보자!

꿈에선 내가 이겨!!!

매거진의 이전글 물닭아! 딱 기다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