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130
명
닫기
팔로워
130
명
충한
브런치
팔로우
이희준
소설 <로봇 교사>, <하현>, <푸른 용의 나라>, <엑스터시>, <목동의 예쁜 신>을 출간한 작가 이희준입니다.
팔로우
위공
위공(爲公). 모두를 위한다는 닉네임처럼 제 글을 읽고 모두가 즐겁고 행복했으면 좋겠어요. 우리가 살아가는 이 세상에 일어나는 일상적인 소소한 이야기로 재미있게 꾸며 갈 겁니다.
팔로우
지혜의 서랍
준비 중♡
팔로우
도아
도아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Kyungok Yoo
Kyungok Yoo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빛나는 사람
책읽기를 통해 마음에 치유를 얻어 독서를 전파하는 사람, 책으로 채우고 글로 비우기를 즐기는 사람,세상이 정상적으로 흘러가길 바라는 사람,
팔로우
홍하루
마음이 부서지던 날들, 고장 난 욕실장부터 조금씩 고치기 시작했습니다. 살림과 감정, 있는 그대로의 하루를 기록합니다.
팔로우
오행시
지방 소도시에서 30년 넘게 공무원을 하고 있습니다. 공직자로서, 평범한 일상인으로서 연결과 연결을 소중히 여기며 삶의 이야기를 나누고 싶습니다.
팔로우
한송이
한송이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최주나
최주나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윤초우
학교 밖 청소년이 되고 싶지만 내신이라는 존재와 살고 있습니다 시쓰는 것을 좋아하고 느낌대로 글을 씁니다.
팔로우
유니
유니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요시미
요시미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경자코치
인생은 한 번 뿐입니다. 내 인생살기 위해 퇴사 후 다양한 일을 경험중입니다. +은행원 출신입니다. +공장,창고,토지,주택 중개합니다. +2030 재무,퇴사 상담합니다.
팔로우
변두리공터
팔로우
B 밀
유쾌하고 웃음을 줄 수 있는 글을 쓰려고 합니다.
팔로우
여울샘
예술가, 치유자, 교사로 살아가고 있는 한 사람의 이야기입니다. 아이들의 내면이 회복되는 교실을 꿈꿉니다. 예술과 서클을 통해 교실 속 평화를 만들어 갑니다.
팔로우
이안정
소소한 행복을 전하는 글벗입니다. 현재 중, 고등학교에서 국어를 가르치고 있으며 '열두 달이 느린 하루라도 괜찮아'와 '7일을 지우고 하루 더 그리는 그대' 등을 출간하였습니다.
팔로우
조랭이떡
전혜원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