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27
명
닫기
팔로잉
27
명
쏘냐 정
두 아들의 엄마이자 쓰는 일을 사랑하는 사람. 계속해서 쓰는 사람으로 살기 위해, 오늘도 씁니다.
팔로우
카뮈
심리적 요소들을 주제로 생각하게 하는 글을 쓰려고 합니다. 질문이 생긴다면 더욱 반가워요. 미술 작품을 연결하여 미술은 글에, 글은 미술에, 서로에게 힘을 실어 줍니다.
팔로우
유사라 Sarah LYU
프랑스, 아프리카에 살면서 체험한 문화충격, 일상, 철학을 웃기고 낯설고 조금은 아찔한 스토리로 담아냅니다. 비교문화전문가 Cancer Survivor예요. 구독 감사합니다
팔로우
고수리
책과 펜과 밤과 마음을 씁니다.
팔로우
몽실
그림책을 좋아하는 어른입니다. 육아(育兒)로 지치고 힘든 엄마들의 육아(育我)를 위해 따뜻한 글을 쓰는 몽실 작가입니다.
팔로우
여네니
여네니 서재에서 읽고 쓰는 이야기를 기록합니다.
팔로우
혜진
사랑하는 사람들과의 스쳐가는 일상을 기록합니다.
팔로우
레싱
오늘도 쓸게요.
팔로우
홍아미
여행 에세이스트
팔로우
정우주
배우, 연기하는 사람입니다.
팔로우
나묭
남형석 기자입니다. <고작 이 정도의 어른>, <돈이 아닌 것들을 버는 가게>를 썼습니다. 한때 '첫서재'를 여닫던 사람이었습니다.
팔로우
봄책장봄먼지
글자의 앞모습과 옆모습을 엿보는 취미가 있어 (1인) 출판사를 신고해 버림. 거기에 더해 청소년 소설 덕후.
팔로우
스테르담
직장인, 작가, 강연가의 페르소나를 쓰고 있습니다. '강한 영향력을 나누는 생산자'의 삶을 지향합니다.
팔로우
물리아 Mulia
평범하게 사는 삶이 최고라 여기는 40대...좌충우돌, 갈팡질팡대는 일상 속에서 느끼는 순간순간의 고뇌와 기쁨을 통해 성장해 가고 싶은 꿈있는 여자...
팔로우
혜나무
Grace tree. 우아한지 어떤지 모르는 삶을 이야기합니다.
팔로우
폭풍속 부푼돛
하루하루 행복하게 버티는 일상을 추구합니다.
팔로우
담쟁이캘리
글이 흐르고, 마음이 머무는 곳. 감성에세이, 브이로그 오디오북 ✍️🎧 글과 목소리로 당신의 하루에 말을 겁니다.
팔로우
인조잉
글쓰고, 사진 찍고, 여행하며 공감합니다.
팔로우
아네스장
작은 리듬을 디자인하며,일상의 감각을 콘텐츠로 풀어내는 디자인 콘텐츠 크리에이터로, 디자인과 삶을 잇는 창작의 태도를 탐색 중입니다.
팔로우
고마워숲
나를 위해,내 아이를 위해, 지구를 위해 , 줄이는 삶을 살아갑니다. 부족해 보이고 불편해 보여도 충분히 만족스러운 하루 하루를 보냅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