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유옥 Jan 25. 2016

그래서 너를 기억한다

여행을 하며 행복했던 기억 속에서 그를 쏙 빼내고 싶었다.

그래야 정말로 슬픔은 없는 순도 100%로의 '좋은 기억'이 될 수 있을 거 같았다.


시내가 한 눈에 들어오는 멋진 풍경 앞에서도

여기저기 카메라를 들고있는 무리 속에 있을 때도

맛있는 음식들 위로 가볍게 대화를 오가며 식사를 할 때도


그 좋았던 순간에서도 그를 떠올리며 남몰래 아파했던 모든 시간들을 빼내고 싶었다.

그치만 도무지 그를 빼놓고는 온전히 그 시간들을 떠올릴 수가 없다.


그래서 너를 기억한다.


너와 심하게 다투던 그 시간들은 잊을 수 있어도

좋았던 순간 사이사이에 혼자서 너를 생각하며 보냈던 그 시간들은 잊을 수가 없다.


너를 빼놓고는 그때의 내가 있을 수가 없다.

어쩌면 그 기억들을 소중히 여기고 있는 건, 너 때문인지도 모르겠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