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242
명
닫기
팔로워
242
명
m 독자
m 독자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이현지
이현지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달빛바람
달빛바람입니다. 작은 극장을 품은 마음으로 영화와 일상의 자잘한 조각들을 주워 담습니다. 줄거리보다는 스크린 너머에 잠든 숨소리 같은 것들을 조심스레 건져 올리고 싶습니다.
팔로우
유지혜
유지혜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박경령
박경령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아로미
아로미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책사냥꾼 유은
그는 書刻을 좋아하고 헌책방 어딘가에 숨어있는 미지의 책 사냥을 즐긴다. 그는 나무에 글을 새긴다. 꿈을 새기고 야생의 사고를 더하고 글자들의 풍경 속에서 노니는 것을 즐긴다.
팔로우
J u d y
J u d y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새벽녘
삶에서 겪는 희노애락의 감정들을 글을 비롯한 창작으로 풀어내고, 이를 다른 사람들과 나누고 싶습니다. https://www.youtube.com/@VallentineBlue
팔로우
StarCluster
도덕을 가르치는 사람입니다. 배우고, 나누는 것을 좋아합니다. 진심이 담긴 글을 읽는 것을 사랑합니다. 그런 글을 쓰기 위해 노력합니다. 반갑습니다. :)
팔로우
창순이
때론 치열하고, 허탈한 직장인의 하루 속에서도 놓치고 싶지 않은 순간들을 글로 남깁니다. 경찰수사관, 직장인, 그리고 한 사람으로서 마주한 이야기를 담담하게 기록하고자 합니다.
팔로우
한예슬
한예슬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이영옥
이영옥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Ara
예민하게 관찰하고 생각하는 번역가입니다. 아이스라떼를 좋아하지만 아메리카노를 마십니다.
팔로우
마음 봄
사진 찍기를 좋아합니다. 사진에 짧은 글을 적으며 제 마음을 들여다 봅니다. 평범한 하루는 특별해집니다. 어제보다 더 성장한 오늘을 살고자 합니다.
팔로우
자연에
아름다운 자연을 소개합니다 ^^
팔로우
한나영
한나영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유이영
신문기자. 동시대 여성들의 삶을 자주 곁눈질하는 관찰자. 할 말은 다 못 하고 살아도 쓸 글은 다 쓰고 죽고싶다. @simplism20
팔로우
김덕수
김덕수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유테테
온라인 서점에서 일하고 있습니다. 기술보다는 마음으로 일하려고 노력하는 중입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