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30
명
닫기
팔로잉
30
명
Eugene
시각을 다루는 일을 하지만 청각에 예민합니다. 외로움은 멀리, 고독은 가까이하려 합니다. 여행은 계획하고, 산책은 즉흥적으로 합니다.
팔로우
산예
백팩킹,고양이, 식물을 좋아하는 예술하는 사람입니다. 산을 오르내리며 들었던 생각들과 작업, 일상의 이야기들을 직접 찍은 사진과 함께 써 볼까 합니다.
팔로우
워크사이드
공유오피스 워크사이드에서 진행하는 모든 프로젝트를 기록합니다 :D
팔로우
소채
소식과 채식을 실천하며 독서와 글쓰기를 통해서 정신근육을 강화하고 새로운 삶을 꿈꾼다.
팔로우
승란ㅣ갓출리더
[ 숏폼 에세이 & 여행 기록] 떠나는 순간 알게 된다. 세상은 넓고, 나는 생각보다 용감하다는 것을...
팔로우
근아
‘그림으로 디자인하고 글로 색을 입히다’ 호주에 살고 있는 북디자이너, 일러스트레이터, 그래픽 디자이너, [근아]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oybk
""
팔로우
밝을명인 오기자
여행은 일상이라는 평범함 속에 녹아 있다고 생각합니다. 여행에서 얻은 사진 속에 생각을 얹어 스스로 느낀 이야기를 담습니다.
팔로우
최팔룡
본명은 최대현이다. 경영지도사로서 소상공인 중소기업 현장을 누비고 있다. <진중권 유시민 디톡스>, <백전백승하는 소상공인 컨설팅 일기>를 출간하였으며 자유로운 소통을 꿈꾼다.
팔로우
life barista
속수무책을 씁니다.
팔로우
문장가
조만간 새롭게 찾아뵙겠습니다.
팔로우
조이홍
세상에는 책이 필요하다고 믿는 조이홍입니다. 일상, 환경, 그리고 궁금한 세상을 씁니다. 소설도 씁니다. 꾸준히 씁니다.
팔로우
소설하는 시인과 아나운서
> 시를 닮은 소설, 소설을 닮은 시. 소설하는 시인과 아나운서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나는나무
파도타는 디자이너의 일상 탐구생활. 똑같은 일상을 새로운 눈으로 보기위해 씁니다. 파도를 안 탈땐 요리를 하고, 식물을 키우며 문구생활을 즐깁니다. (네이버스토어: 파도리문구)
팔로우
김인태
남극에서 138일, 쇄빙선에서 40일을 기록합니다. 경제와 미술을 전공하고 있는 대학생입니다.
팔로우
이춘노
혼자 먹는 것과 여행과 일상 등을 차분하게 글로 남기고 있습니다. 가끔은 제 생각 정리를 위해 글을 쓰는 작가 지망생입니다.
팔로우
이엔에프제이
상담사로 사람의 마음을 듣고, 마음을 쓰는 작가입니다
팔로우
강준
생각을 하고 글을 쓰는 것이 좋다
팔로우
그레이스 임은정
마음건강활동가. 사람들의 마음건강을 돕는 다양한 활동에 도전합니다:)
팔로우
고홍
약속하지 않은 만남. 나와 당신을 둘러싼, 그 무엇에 관한 소소한 이야기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