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83
명
닫기
팔로잉
83
명
김세로
가로로 쓰인 세계와 세로로 쓰인 세계를 넘나듭니다. 책과 메모와 손뜨개를 사랑합니다.
팔로우
HH
뉴욕주변호사
팔로우
주애령
동화작가. 소설 쓸 때는 '차일린'이라는 활동명 사용. 23년차 아르헨티나 땅고인. 네이버에 '주애령의 동화창작카페'를 운영중. 강연, 원고 문의는 colorofdawn@네이버닷컴
팔로우
김대리
글쓰기를 워낙 좋아합니다. 에세이를 한 편 출간했고, 여행기 출간도 앞두고 있습니다. 소설도 좋아합니다. 갑자기 '삘' 받아서 단편 소설집 <현대인의 불편한 감정들>을 썼습니다.
팔로우
Quellen
서양사 / 외교관 / 출판작가(2012, 2018) / 범죄 스릴러 소설 / 모파상 / 영혼 없는 라이크잇 사절
팔로우
후리랜서 작가
"도전하는 것만으로도 응원을 받을 수 있지 않을까?" 성공한 훗날을 선명히 그려보며, 모든 일상을 과거형으로 기록해 봅니다.
팔로우
여름
20대 직장인. 새로운 일에 도전하며, 나를 찾아가는 중입니다. 사무직으로 시작해 영업직을 거쳐 기획 직무까지, 새로운 도전과 고민을 기록합니다.
팔로우
유블리안
따뜻한 시선으로 시를 쓰고, 냉철한 마음으로 조직에서 살아남는 법에 대해 공감을 이끌어 냅니다. 감성 에세이로 따뜻함과 차가움을 조율합니다. 브런치의 뷔페가 될 수 있도록 해볼게요
팔로우
스튜던트 비
AI (Animal Intelligence) 7부작은 공부를 진지하게 시작하게 된 동물들이 AI, 삶 그리고 우리의 미래에 대해 고민하는 모습을 담은 이야기입니다.
팔로우
대건
"무엇이든 자주 생각하고 곱씹으면, 그것이 마음의 성향이 될것이다"
팔로우
다롬
부부 공무원 퇴사 후, 우리와 닮은 인생을 찾아가는 중입니다. 아일랜드, 호주, 말레이시아, 폴란드를 거쳐 지금은 잠깐 한국에서 쉬고 있어요. 동갑내기 남편과의 모험을 기록합니다!
팔로우
김로운
항상 새로운 꿈을 꿉니다
팔로우
종이비행기
쓰는 사람. 소설을 쓰고 에세이도 써요. 라디오는 매일 씁니다. 커피가 쓰다고 하지만 우리의 삶보다는 달콤하겠죠. 쓰디 쓴 우리의 삶에서 저는 어떤 방식으로든 씁니다. 지금도.
팔로우
이용기
고려대학교대학원 문예창작전공 2025 신예작가 선정, 《월간문학》 신인작품상, 한국소설신인상, 《서정문학》소설신인상 수상. 소설집 《사라지지 않는 것들 》
팔로우
달빛바람
달빛바람입니다. 작은 극장을 품은 마음으로 영화와 일상의 자잘한 조각들을 주워 담습니다. 줄거리보다는 스크린 너머에 잠든 숨소리 같은 것들을 조심스레 건져 올리고 싶습니다.
팔로우
자몽
한때는 기획자. 미국으로 건너와 그림자처럼 살다 마흔이 넘어, 다시 꿈을 꾸는 중.
팔로우
조우주
에세이스트. 마음이 먼저인 이야기.
팔로우
은파랑
은빛은 고요하고 파랑은 자유롭습니다. 둘이 만나면 얘깃거리가 생깁니다. 은파랑은 스토리로 기억의 다리를 놓습니다. 잊고 지낸 사람, 발견하지 못한 꿈을 응원합니다.
팔로우
거북이
모든 게 빨리빨리 변하는 도심의 오피스에서 기획일을 하고 있는 거북이. 거북이는 느리게 세상을 바라보기 위해 글을 쓰고, 느림 속에서 즐거움을 찾는다.
팔로우
원테이크
좋아하는 일을 못 찾아 사내변호사가 된 IT 회사 직장인. 여전히 좋아하는 일을 찾고 있지만 어느새 직장인의 삶을 천운처럼 받아들이는데...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