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2
명
닫기
팔로잉
12
명
김준한
2024 한국 문학 대상 수상 시인입니다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립니다 ♡
팔로우
강인한
솔직한 글을 쓰고 싶습니다.
팔로우
페르세우스
2011년생 쌍둥이 아들 둘을 키우는 아빠입니다. 브런치를 통해 자녀교육에 대한 내용을 글로 쓰고 있으며 이를 통해 활발한 소통을 하고 싶습니다.
팔로우
j kim
15년차 초등학교 교사입니다. 학교 안에서 겪은 소소한 학교 이야기, 내부자로서 학교와 우리 교육을 바라보는 사적인 시선을 담아, 여러 이야기들을 재미있게 풀어보고자 합니다.
팔로우
세잇
고만고만한 책에 줄을 긋다 그만그만한 글을 씁니다. 와중에 나누고 싶은게 하나 있다면, 책이 일상을 한 뼘쯤 다르게 만드리라는 믿음. 그 믿음으로 오늘도 페이지를 넘깁니다.
팔로우
요리헌터
예고없이 찾아온 아들과의 이별후 요리는 행복했던 추억속으로의 여행이며, 가슴 찢어질듯한 그리운 통증의 치유이자 제가 살아가는 유일한 의미입니다. 아들! 아빠가 많이 많이 사랑해!
팔로우
류귀복
아내에게 꽃을 선물하기 위해 펜을 듭니다.
팔로우
안나
안나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차오! 이탈리아는 26살부터 33살까지 이탈리아 유학생활을 했던 저의 이야기를 담았습니다. 서툴지만 씩씩하게 살았던 저의 유학생활을 보여드릴게요.
팔로우
유재은
문장의 향기를 헤아리며 '읽고 쓰는 삶' 을 꿈꿉니다.
팔로우
김용미
잠시 놓아뒀던 작가라는 꿈을 향해서 다시 한 걸음씩 나아가는 중입니다. 세상의 낮은 곳에서 자기만의 목소리를 내지 못하고 좌절하는 사람들의 목소리를 내고 싶습니다.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