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35
명
닫기
팔로잉
35
명
상묵
사진을 찍고, 글을 쓰지만 사실은 사람을 사랑하는 일을 합니다.
팔로우
주머니
책이 아니었다면 아무것도 없었을 주머니는 덕분에 가득 찼음. 쓰는 것 말고는 덜어낼 법을 몰라 쓰기 시작함. 에세이, 주식서, 동화를 썼고 이제는 뭘 써볼까 고민하는 중.
팔로우
무엉
일상을 기록하는 에세이스트
팔로우
잇다 itdaa
현직자멘토링서비스, 잇다 | 실명 현직자를 통해 믿을 수 있는 진로, 직무, 취업, 기업, 이직 정보를 확인하세요.
팔로우
Jayrich
사람들의 생각 속에서 맹점을 발견합니다.
팔로우
시드니
프리랜서 콘텐츠 작가 시드니입니다. 텍스트로 된 브랜디드 콘텐츠부터 홍보/교육 영상 시나리오까지 모두 제작하는, 작가계의 N잡러랍니다.
팔로우
슈뢰딩거의 나옹이
회사의 안과 밖에서 타인에게 휘둘리지 않고 나만의 시간표대로 살아가는 법
팔로우
성인진로전문가 이혜진
저는 과거 공무원이었습니다. 하지만 지금은 '나' 답게 일하는 방법을 알려주는 사람입니다. 10년간 4000명을 상담하면서 발견한 진짜 이야기들을 공유하려고 합니다.
팔로우
글토닥
안녕하세요. ' 따뜻한 글'을 쓰는 INFJ 작가 글토닥입니다. 오늘 고된 하루를 보내셨나요? 잠시 쉬었다 가세요.
팔로우
고용환
듣고 말하는 것보다 쓰는 것을 더 좋아합니다. <보잘것없는 사람>, <조금 서툰 인생이라도 너라서 아름답다>를 썼습니다. 다문화학 박사로 대학에서 시간 강사로 일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서울인Seoulin
[도시 청주에서 나를 기획하다] 서울의 치열한 영업 현장에서 12년을 보냈습니다. 결혼하며 오게 된 청주라는 새로운 곳에서 '로컬 콘텐츠, 일자리' 를 찾아가는 중입니다.
팔로우
미스틱
I am What I write. 늦은 나이에 또 하나의 나란 존재를! 글로 찾고 싶습니다.
팔로우
찰리브라운
글로벌 컨설팅펌, 국내 대기업에서 전략 기획 마케팅을 담당한 25년차 직장인. 미국 MBA를 취득한 단기 유학파로 영어는 잘 못함. 조언은 잘하지만 막상 본인은 잘 못하는 훈수파.
팔로우
마음정원사 안나
'나를 회복하는 길'에 함께 하겠습니다.
팔로우
hellena
내일 조금 더 사랑하기
팔로우
동그라미
동그라미의 브런치입니다. 살면서 다양한 인생 경험을 마주하다 보면 그 안에서 배울 점들이 있습니다. 소소한 일상과 먼 기억이 교차하는 그런 이야기가 있습니다
팔로우
브랜드부스터 켄
비즈니스 문제를 브랜드 관점으로 해결합니다. 일하면서 얻은 깨달음을 기록하고 공유합니다.
팔로우
김상균
인지과학자 김상균 교수입니다. 경희대 경영대학원에서 교수로 근무하고 있으며, 컨설턴트, 강연가, SF소설가로도 활동하고 있습니다. www.mindmover.guru
팔로우
바보
스스로에게 상 받는 바보 小童의 이야기 공방입니다
팔로우
연토끼
"적당히 우울해도, 생각이 많아도 괜찮아." 마음을 다독이고, 스스로 생각하고 나눕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