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67
명
닫기
팔로잉
167
명
에밀리
딸 둘 아들 둘 엄마, 시와 수필을 쓰고 있습니다
팔로우
영화하는 이모씨
영화감독, 엄마, 아내, 교수, 그리고 00이 이모. 이 모든 이름으로 살아가는 나는 無名무명감독 아니고, 多名다명감독입니다.
팔로우
권씀
글장이가 아닌 글쟁이의 삶을 연모하며 글을 씁니다.
팔로우
연두씨앗
느리지만 행복하게 살아가는 법을 배우고 있습니다.육아.여행.일상을 기록하고 , 쓰고 싶은 글을 씁니다.누군가의 가슴을 울리는 따뜻한 글을 쓰고 싶습니다.
팔로우
써니
생각이 머무는 자릴 남기고 싶어 이것 저것 끄적입니다.
팔로우
윤선
누군가는 결핍이라 부르는 것들 속에서 사랑과 책임, 단단함을 배워왔습니다. 완벽하지 않은 삶에서도 충분히 충만할 수 있다는 걸 믿어요!그리고 오늘도 삶을 사랑하며 살아갑니다.
팔로우
문하영
내 마음의 가장 깊은 곳에서 꺼낸 이야기. 또 다른 누군가에게 닿기를 바랍니다.
팔로우
이기원
드라마 작가로서 <하얀 거탑>, <제중원> 등을 썼습니다. 산티아고 여행기 <길 위에 내가 있었다>도 썼구요. 이제 다른 글들도 좀 써보려구요. 부캐는 2킬로와트.
팔로우
무당벌레
당신의 글이 당신을 향한 선물이길.
팔로우
폴폴
선물은 지금 받겠습니다
팔로우
저녁바람
두바이 사막의 모래 바람이 그리운 시골 아줌마. 내가 누구인지 몰라서 일단 글을 씁니다. 쓰다 보면 알게 될까요?
팔로우
신성현
그림 그리고 글쓰는 디자이너 신성현입니다. 인생 2막을 준비하며 바라보는 일상과 나를 찾아가는 여정을 따스하게 담아내는 그림에세이를 만들어갑니다.
팔로우
수필버거
북카페 '대책회의' (대구 김광석길) 쥔장. 책으로 사람을 잇는 독서 커뮤니티 '대책회의' (네이버 밴드 & 카페) 운영자. 그리고 문구 제조업체 사장. 이 모두를 꿰는 작업 중
팔로우
김민규
생활 에세이에 사회-문화 비평을 곁들여 씁니다.
팔로우
가을탓
살다보니 만난 가을 탓에 여행을 자유를 좋아해요. 복잡한 일에서는 손을 놓고 알츠하이머로 고생하는 엄마와 함께 지내요. 반백의 꼰대가 만나 본 세상살이를 글로 쓰고 싶어서 이곳에.
팔로우
사랑 이상 끝
"사랑, 이상. 끝"
팔로우
nayeyo
도서-"어른의 기분 관리법 " 저자(베스트셀러 책) 도서-"DREAM IS NOW HERE" 저자/ 상업영화 윤색 작가♡ 행복하기를 빌고 빌며, 그냥 산다.
팔로우
이숲오 eSOOPo
보이스아트 수석디자이너 | 목소리예술연구소
팔로우
행복한 나무늘보
《월간문학》 에서 수필로 등단했습니다. 에세이도 쓰고 소설도 쓰며 기억하고 싶은 것들, 세상에 하고 싶은 얘기들을 글로 남기고 있습니다.
팔로우
블루랜턴
'블루'의 차가운 이성과 ‘랜턴'의 따스한 감성을 담아... 됐고, 내가 쓰는 글이 읽고 싶은 글이면 좋겠습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