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84
명
닫기
팔로워
84
명
Dongmi
Dongmi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연하
에세이, 시, 소설
팔로우
권혜은
권혜은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조각 모음
여행하듯 일상을 살아가며, 책을 읽고 습작을 끄적이며, 조각 모음을 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방토
이상주의적 기술자 🪐
팔로우
민지
번아웃을 이기기 위해 좋아하는 일을 불태웁니다. 우리는 무너져도 일어납시다. 낭만과 저항을 계속 이어가요.
팔로우
Varoucha young
Varoucha young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달팽이
삶의 균열을 천천히 들여다보며 글을 씁니다. 쓰는 일은 스스로를 비추는 일이라고 믿습니다. 감정의 기원을 따라가고, 무너진 마음의 자취를 기록하며, 언젠가 회복에 닿기를 바랍니다.
팔로우
김본이
안녕하세요. 살면서 한 번도 동명이인을 만나본 적 없는 '김본이'입니다. 제법 특별한 이름 덕분에 제법 특별한 삶을 살아가고 있는데 제법 흥미로울지도 몰라요. 구경 오세요.
팔로우
김민준
사회학을 공부했습니다. 오마이뉴스 8년차 시민기자고, 경인일보 독자위원을 맡고 있어요. 세상의 다양한 이야기를 기록하는 데에 관심이 있습니다. 서울시공익활동지원센터에서 근무 중.
팔로우
아피
아피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은은
지구 공동체 사랑과 관련된 우리 고전의 재해석을 통해 청소년과 어른이 함께 치유되고 치유하는 장을 마련하고자 합니다.
팔로우
조조
조좁니다
팔로우
오조이
No dream is too big to come true. 꿈을 향한 여정 속에서 하는 생각들을 담아요.
팔로우
K 독자
K 독자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그리니아
중년의 터널에서 요가와 글쓰기로 나를 일으켜주고 싶었습니다. 잦은 부상으로 요가 공백기가 생기다 보니, 내 몸과 마음을 달랠 새롭게 꺼내 먹을 사탕을 찾아서 시선을 넓히는 중입니다
팔로우
크로크무슈
여행, 맥주, 일상에 대한 자유로운 생각
팔로우
한지웅
도보여행작가 차박여행 100대명산 완등 서해랑길 걷는 중
팔로우
따뜻하게 박희도
작은 마음이 담근 제 글이 모두에게 작은 선물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사랑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작가가 되고자합니다.
팔로우
곽용신
사진찍는 타로술사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