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30
명
닫기
팔로잉
30
명
연상은
13년차 스포츠 아나운서, 국문과 졸업생, 이제는 작가 지망생. 23년생 첫째를 하늘나라에 먼저 보내고 25년생 둘째를 키우고 있습니다
팔로우
이정
기억을 청산하듯 글을 씁니다
팔로우
주니맘
워킹맘이지만 육아도 진심인 엄마, 주니맘입니다:)
팔로우
다정한 지혜씨
제게 글이란 나를 돌보는 방법이며, 타인을 기록하는 수단이기도 합니다. 삶을 지탱하기 위해 글을 쓰고, 과거의 슬픔으로 부터 미래의 불안함으로 부터 해방되기 위해 글을 씁니다.
팔로우
쌍기역
엄마의 암판정, 그리고 이후 이야기를 쓰고 있습니다.
팔로우
엄살
1979년생. 녹록치 않은 삶을 명랑하게 살아가는 긍정주의자.
팔로우
솜이
워킹맘. 5살, 8살의 엄마. 새벽러닝, 미라클모닝
팔로우
저스틴
37살 남자의 평범한 일상. 9년차 대기업 직장인, 경영학과 졸업했으나 MBA 진학해 뜬금없는 학구열 불타는 중. 5년차 유부남, 11개월 아기가 있습니다.
팔로우
사랑
임신을 준비하고 있는 3년차 새댁입니다. 다시 찾아 올 아기를 기다리는 중에 다신 없을 시간들을 좀 더 아끼고 소중하게 보내고 싶어서 글을 씁니다.
팔로우
Writer Yeo
호주, 영국 등 해외에서 작가 겸 독립 영화 감독으로 활동. 현재, 국내에서 작가로 활동중이다. 공개중인 작품으로는 개인 SNS를 통해 연재중인 인스타툰 [루바이야트]가 있다.
팔로우
누리데이
누리데이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달콤말랑떡
워킹맘과 전업맘사이 줄다리기는 현재진행형, 달콤말랑떡을 좋아하는 햇님이와 소소한 일상을 나누고 싶습니다.
팔로우
벨찬
아이를 키우며 배우고, 학생들을 가르치며 성장하는 아빠 교사입니다. 가정과 학교에서 경험한 이야기를 글로 씁니다.
팔로우
정유쾌한ㅆㅣ
유쾌한 글을 지으며 유쾌한 삶을 살고 싶습니다.
팔로우
개코
오늘도 흔들리는 40대 아재 입니다.
팔로우
흔적
지속 가능한 삶의 방식을 추구합니다.
팔로우
윤트리
연년생 받고 쌍둥이, 시험관 시술로 만난 삼남매와의 소란하고 찬란한 일상을 기록합니다.
팔로우
자향자
공무원이며 출간작가입니다. 아이에게 친구같은 아빠가 되길 희망하며 메신저로써의 삶을 꿈꾸며 살아갑니다. 글쓰기로 인생을 기록합니다. 일상의 조각을 모아 삶을 완성합니다.
팔로우
부아c
4권의 책을 쓴 작가이자, SNS에서 글을 쓰는 35만 팔로워 크리에이터입니다. 평생 글을 쓰며 살고 싶습니다.
팔로우
graceforme
graceforme 21세기에 20세기의 시부모를 만나 시집살이와 결혼 생활에 지쳐 나를 찾고 있습니다. 그리고 어쩌다 찾아온 암까지 .. 글로써 치유 받고자 합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