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296
명
닫기
팔로워
296
명
원문규
고향 홍천을 기록하는 여행 에세이스트. '경주 휴', '양양 휴', '제주 휴'에 이어, '홍천 휴'를 연재 중입니다. 자연과 사람, 그리고 따뜻한 이야기를 담습니다.
팔로우
꿈꾸는라일리
매주 금요일 연재중. 국내외 메이저 항공사 3사를 다니며 경험한 진짜 승무원의 이야기를 씁니다. 승무원이기 전에, 끊임없이 고민하고 시도하며 살아가는 30대 여자의 이야기입니다.
팔로우
놀우
갑상선암 척추전이 치유일기와 일상 이야기를 씁니다.
팔로우
김지영
김지영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주니퍼진
가족애가 제 삶의 밑천입니다. 아직도 단단한 나를 만들기위해 노력합니다. 힘든 시간을 견디고 회복하는 힘은 결국 가족애였습니다. 코리아 장녀의 가족애는 남다릅니다.
팔로우
최지영
최지영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미미
미미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shiningi
오지라퍼 선배의 디자인
팔로우
송현정
송현정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실비아
요가하고 다이빙하는 공대생이야기입니다.
팔로우
writer pen name
사는 것 자체를 이야기 합니다. 별건 없습니다. 정제된 언어로 생각을 말하고 싶습니다. 멋지게 삶을 살아가야 할 중년에 대한 글을 씁니다. 중년의 인사이트와 지혜를 다룹니다.
팔로우
story one
jung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에밀
3000권 독서가 / AI시대에도 독서경영 / 독서는 처음이지? 기획은 처음이지? / 현직 대기업 팀장 / 우노단주 브랜드 대표 / 사춘기 끝나지 않음.
팔로우
Alex Choi
Alex Choi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chuckolet
chuckolet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최금희
쿠키뉴스 칼럼니스트, 저서<최금희의 그림 읽기> 영등포문화원, 서울시 50플러스 강사, 도슨트
팔로우
부의엔돌핀
저는 삶의 지혜, 에세이, 자기 계발 등에 대한 관심이 많습니다. 앞으로도 이런 내용으로 글을 쓰려고 합니다. 감사합니다.
팔로우
셔레이드 걸
高等Lumpen을 꿈꾸는 창작 노동자
팔로우
김귀자
브런치 작가, 듣기만 해도 설레는 이름이다. 매일 설레는 마음으로 글을 쓰고 싶다. 한 줄이라도 좋다. 읽어 주는 분의 삶에 감동이 되었으면 좋겠다.
팔로우
이에누
일과 놀이,체험과 생각들의 틈새 세상참견이고 생존 보고서이기도 합니다. 저는 광고회사 제일기획에서 카피라이터로 일했고 지금은 여러 매체에 기고하면서 강의도 하고 있습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