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306
명
닫기
팔로워
306
명
강은자
‘시간의 조각’의 저자 강은자는 https://min4801.upaper.kr/ 신기하다란
팔로우
sina
팔로우
segyeong
segyeong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홍혜원
홍혜원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오늘도 피어나는 마음정원사
마음정원사 이리스입니다. 감정과 식물 사이에서 매일 조금씩 피어나는 이야기를 씁니다.
팔로우
정미소
정.미.소는 정책미래소상공인연구소의 이름입니다. 현장의 언어를 정책의 문장으로 옮기며, 소상공인의 내일을 기록합니다.
팔로우
아저씨의 뒷주머니
40대/ 유부남/ 투아들/ 사무직/ 러너/ (구)대학원생… 그냥 평범한 보통의 아저씨
팔로우
벤자민
부동산투자자이자 육아하는 아빠입니다. 성공보다 실패가 많을, 평범한 가장의 투자일기를 써보려 합니다.
팔로우
Munthm 지오그라피
지리학을 전공한 DJ에서 건축자재를 수출입하는 회사를 운영하기까지, 혼자서 몸으로 터득한 다양한 경영 관련한 경험담을 통해 소규모 회사 경영자들과 많은 정보를 공유하고자 합니다.
팔로우
김단아
안녕하세요. 잘 살고 있다고 믿던 삶에서 잠시 벤치로 내려와, 다시 숨의 속도를 배우고 있는 사람입니다.
팔로우
희망풀꽃
희망풀꽃의 브런치입니다. 블로그에 시와 글을 쓰고 배우며 글쓰기의 꿈에 도전합니다. 경험과 마음을 나누며 더 성장하기를 소망합니다
팔로우
사월이
글의 힘을 믿습니다. 공감할 수 있는 일상 다반사와 일상 속의 정책 이야기를 쉽게 풀어 써보려고 합니다.
팔로우
배종영
함부로 설렌 죄 죄송해서 아직 다 부르지 못한 노래 그냥 묻고 가겠습니다. 다정이 묻은 목소리들은 다 낮고 둥글어서 숲속 어딘가에 떨어져 뒹굴어도 하염없겠습니다.
팔로우
원문규
여행을 하며 담았던 사진들로 감성 포토에세이를 쓰고 있습니다. 경주 휴, 양양 휴, 제주 휴에 이어 브런치북으로 홍천 휴, 그리고 지금은 강원 휴를 연재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꿈꾸는라일리
매주 금요일 연재중. 국내외 메이저 항공사 3사를 다니며 경험한 진짜 승무원의 이야기를 씁니다. 승무원이기 전에, 끊임없이 고민하고 시도하며 살아가는 30대 여자의 이야기입니다.
팔로우
놀우
갑상선암 척추전이 치유일기와 일상 이야기를 씁니다.
팔로우
김지영
김지영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주니퍼진
가족애가 제 삶의 밑천입니다. 아직도 단단한 나를 만들기위해 노력합니다. 힘든 시간을 견디고 회복하는 힘은 결국 가족애였습니다. 코리아 장녀의 가족애는 남다릅니다.
팔로우
최지영
최지영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미미
미미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