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81
명
닫기
팔로워
81
명
배종영
함부로 설렌 죄 죄송해서 아직 다 부르지 못한 노래 그냥 묻고 가겠습니다. 다정이 묻은 목소리들은 다 낮고 둥글어서 숲속 어딘가에 떨어져 뒹굴어도 하염없겠습니다.
팔로우
luxsuk
석선희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옐로
주말부부에서 육아까지 험난하지만 행복한 과정을 기록해요
팔로우
낭만기술사
저는 H자동차회사에 다니며 낭만적인 인문학과 이성적인 기술적 전문성이 융복합되는 아름다운 전문가가 되고 싶습니다.낭만적인 기술사가 되고 싶어 작가명을 "낭만기술사"로 작명했습니다.
팔로우
챗언니
얼렁뚱땅 살아가는 40대 주부입니다. ADHD와 조울증을 안고 살지만, 글만큼은 꾸준히 쓰고 있습니다.완벽한 척 말고, 못해도 괜찮다고 말하는,같이 수다떨수있는 작가가 되고 싶습다
팔로우
seomar
서른을 지나고, 마흔을 지나고, 이제야 비로소 ‘남은 인생은 어떻게 쓸 것인가’를 진심으로 고민하게 된 사람입니다. 오랫동안 마케터로 일했고, 뒤늦게 글과 사랑에 빠진 작가지망생.
팔로우
silknot
silknot
팔로우
신아르케
기독교 정신과 철학적 성찰을 바탕으로 영어 교육(학원 운영)과 홈스쿨링(자녀교육)을 실천하는 진보적 사상가 입니다.
팔로우
카즈
카즈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요거몽
글을 쓰는 복학생 요거몽 작가입니다. 삶의 방향성을 잡아주기 위해 오늘도 글을 씁니다.
팔로우
이츠미
이츠미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사치한
a Creative Director
팔로우
서수인
서수인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숨고
등단 시인 / 지나가던 길에 들러 볼 소소한 이야기를 펼쳐요
팔로우
류광현
안녕하세요 글에 관심이 생기면서 조금씩 글을 써 내려가고 있습니다. 작사와 시 위주로 글을 쓰고 있으며 여러가지의 주제를 놓고 다양하게 쓰고 사랑을 포함한 글들입니다
팔로우
홍종민
홍종민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별의별 교육연구소 김대성
모든 아이는 별처럼 소중합니다. 초등교사 17년, 장학사 6년, 두 아이의 아버지로서 아이들의 꿈과 성장을 함께 고민해왔습니다. 유튜브 〈별의별 교육연구소〉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THe STory lab
Everyone Every Story, THe STory lab_1.대체+실험+메시지+성장+통찰+개방+포용+경쟁+혁신+창조 2.불행도 스펙이다
팔로우
수수
내면의 소리와 치유되는 시와 글생각. 글과 책으로 감정을 나누는 여백작가입니다. 전공은 이공계이지만 영어, 문학, 철학, 음악, 미술에 관심이 더 많은 자신을 발견했어요~!
팔로우
마테오
직장생활은 언론사와 공기업를 거쳤다. 초고속 승진으로 화려한 직장 생활을 했다. 반면, 나락으로 떨어져 보기도 했다. 직장인이 중징계에서 살아 남을 수 있는 노하우를 전수한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