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27
명
닫기
팔로잉
27
명
Helen J
정신분석학적 상담과 인권강의를 업으로 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손주부
손쉽게 주식으로 부자되자. 손주부입니다. 2020년에 41살의 나이에 퇴사했습니다. 취업도 안되고 주식으로 먹고 살기 시작했습니다.
팔로우
이창훈
미디어전쟁, 디지털뉴스핸드북의 저자.
팔로우
대두소이
한국과 헝가리를 잇는 사업가. 꿈을 찾는 이들을 위한 길잡이. 평범한 삶에 꿈을 담아내는 모습을 몸소 보여주고픈 1인입니다. 제 꿈은 강연으로 부의 재분배에 일조하는 것입니다.
팔로우
산만언니
제 이야기를 씁니다. 비혼주의자 입니다. <당분간 참사피해자 관련 인터뷰 안 합니다>
팔로우
김지나
인문교양 월간지 '유레카' 발행인 | 읽고 쓰기의 모든 것 '이지펜' 대표 | 지은책 <조곤조곤 엄마의 인문학 수업> <스마트폰과 함께 태어난 아이들>
팔로우
보보
글을 통해 변화에 대한 희망과 용기를 전하고 싶어요! 30대 후반 미국에 이주, 40대 중반에 하버드 교정을 걷다가, 49살에 미국 공립학교 교사가 된 보스턴 아줌마의 이야기!!
팔로우
잘 사는 진리
7년차 직장인이자 크리에이터입니다. 관찰, 생각, 대화를 좋아해요. 회사생활, 자기계발에 관한 이야기를 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피용
세상에 쏘아올리는 작은 글
팔로우
김용크
빙글빙글
팔로우
카카오플백
당신의 습관이 되다, 카카오프로젝트100
팔로우
사노님
답 없는 문과 전공 내향적 I형 사람들이 가능한 오랫동안 근무하며 목돈 모을 수 있는 노하우를 공유합니다.
팔로우
숙제강박
잠시도 내려놓고 쉬지 못하며 조금이라도 한가할라치면 금세 불안감에 휩싸입니다. 그렇게 살다보니 이제는 일을 벌이고 그 일이 주는 숙제에 치이며 살아가는 게 편할 정도입니다.
팔로우
아인잠
아인잠은 독일어로 외롭다는 뜻으로 '고독','자기 자신과 하나되는 사람'이라는 의미가 들어있다. 자기안에서 평온해지는 사람. 외로움과 일상의 감정들을 글로 표현하는 아인잠.
팔로우
Ah
읽고 보고 쓰는 사람.
팔로우
진저
11년간 기자로 일했습니다. 진저는 생강 아닙니다:D ~
팔로우
이그저
굉장히 게으르게 글을 씁니다. 우선은, 꾹꾹 눌러 담은 글을 쓰기 위함이라, 그럴싸한 핑계까지도 말해봅니다.
팔로우
박정훈
<친절하게 웃어주면 결혼까지 생각하는 남자들>, <이만하면 괜찮은 남자는 없다>를 썼습니다. sometimes87@naver.com
팔로우
월간 윤종신
꾸준한 창작자의 새로운 모습의 발견할 수 있는 콜라보레이션 플랫폼. <월간 윤종신>입니다.
팔로우
김슬
독립 에세이 <9평 반의 우주>를 썼습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