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25
명
닫기
팔로잉
25
명
세렌디퍼
이혼하자고 했더니, 별이 된 남편을 용서하고자 쓰기 시작. 결국 제 삶에 대한 공부 중입니다.최근 암진단을 받고 진짜 원하는 삶이 무엇인지,치유와 회복의 과정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Stardust
더 나은 내일을 향하여
팔로우
비채
비워야 채워짐을 깨닫고 아이와 둘이서 사는 싱글맘입니다.
팔로우
MAKEUFeeLMYLOVE
_Bob Dylan, Adele
팔로우
병준
제 이름은 병준입니다 저는 한국에서 왔습니다 제 카톡 아이디입니다 병준의 브런치입니다. byung720
팔로우
해마루
해마루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정찬준
(주)펜슬 대표, 웹에이전시를 시작으로 IT업계 23년, 디지털 마케팅, 브랜드 경험을 디자인 합니다.
팔로우
김강민 Salawriter
지금의 생각과 느낌을 글로 남깁니다. 생각과 느낌이 전해지니 또 글을 씁니다.
팔로우
야초툰
전업 소설가 전에 호텔리어였습니다. 10년 넘게 매일 다른 인생의 투숙객을 맞으며, 서비스보다 이야기를 적고 싶다는 생각했고, 표지와 삽화를 직접 그린 장편 소설을 출간했습니다.
팔로우
산만언니
제 이야기를 씁니다. 비혼주의자 입니다. <당분간 참사피해자 관련 인터뷰 안 합니다>
팔로우
애매한 인간 채도운
뭐든 애매해. 공부도, 글쓰기도, 그림도, 요리도. 하지만 뭐, 애매한 것도 괜찮잖아?
팔로우
생계형변호사
어영부영 12년째 변호사 노릇하며 삽니다. 원활한 생계 유지가 인생 제1목표이자 제1관심사죠. 먹고 사는 것도 그렇고 세상 참 내 맘 같지 않아요.
팔로우
이숙자
오랜 동안 차 생활, 자수 강의를 해 왔고 책 읽고 글쓰기를 좋아 합니다. 티 마스터라는 직함을 가지고 있으며 노년의 삶에 글쓰기를 통한마음의 여행을 하고자 합니다.
팔로우
여전히 초보엄마
임신도 처음, 출산휴가도 처음, 조만간 출산도 처음이라 모든 게 낯선 예비엄마의 낙서장이었는데 어느새 세 아이의 엄마가 되어버린, 그래도 여전히 초보엄마의 고군분투 일기장
팔로우
재인
재인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도담
안녕하세요
팔로우
Lyn Chung
Lyn Chung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syd
syd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다봄
미래에 작가를 꿈꾸는 다봄의 이야기
팔로우
정매력
정매력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