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7
명
닫기
팔로잉
17
명
Luke
인도네시아에 살고 있고, 종교학을 공부하는 중입니다. 인도네시아 정보와 개인적으로 관심있는 분야에 대한 것들, 그리고 평범한 일상을 기록하려고 합니다. 행복하세요~
팔로우
섀도우
남의 불행을 소재 삼아 쉽게 글을 쓰는 것 같아 무섭고 조심스럽습니다.
팔로우
배성민
힘겹게 일하며 권리를 찾기 위해 노력하는 지역 노동자의 이야기, 달리기 통한 건강한 삶에 대한 이야기 나눕니다
팔로우
매실
솔직하고 싶어요. 밤에 찾아온 별 볼일 없는 것들에게
팔로우
유유일
어도비 일러스트 그룹수업을 정기적으로 진행합니다. 식물을 키우며, 지내며 부유일기를 그리고, 작업실에 출퇴근, 가늘고 길게 하고 싶은 일을 합니다.
팔로우
네눈박이엄마
휠체어 눈높이의 눈 2개를 더 갖게된 엄마. 장애를 무의미하게 하자는 취지의 협동조합 무의 운영. 커뮤니케이션 업무 19년째로 변화하는 미디어 지형에도 관심.
팔로우
정우열
안녕하세요 정신과의사 정우열입니다.
팔로우
이백십
매일의 소중한 일상을 기록하는 210의 홍콩생활기록입니다.
팔로우
alerce
방황하는 30대 회사원입니다. 나와 우리의 장면, 이야기, 생각들을 나눕니다. 부족한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팔로우
로지마
변시9회. 로스쿨과 송무 이야기를 씁니다. 상담요청과 피드백은 nolawschoolstay@gmail.com 으로 부탁드립니다.
팔로우
김마이너
조그맣고 조금은 특이한 로펌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전국에서 '사이버 범죄' 사건을 제일 잘 하는 '사이버 로펌'이 되는 것이 목표입니다.
팔로우
밤의서점
밤의서점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생계형변호사
어영부영 12년째 변호사 노릇하며 삽니다. 원활한 생계 유지가 인생 제1목표이자 제1관심사죠. 먹고 사는 것도 그렇고 세상 참 내 맘 같지 않아요.
팔로우
비열한백구
간호사라는 직업을 사랑합니다. 하지만 병원이라는 직장은... ㅜㅜ 중독을 공부하면서 나의 결핍된 부분을 찾아가고 있습니다. 나에게 브런치는 감정의 배설구이자 정리된 서랍장입니다.
팔로우
조승현
아이들에게 천문학을 가르치는 별 선생님이 별빛 아래 남긴 이야기. 현재 구리 어린이천문대 대장을 맡고 있다. 매주 목요일 글을 발행한다.
팔로우
이솔
회사에서 마케터로 근무했었고, 약국에서 근무를 시작한 뒤로 웹툰과 일러스트를 그리기 시작했습니다.딱딱한 이야기를 말랑하게 풀어내는 것을 좋아합니다.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