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46
명
닫기
팔로잉
46
명
조이홍
세상에는 책이 필요하다고 믿는 조이홍입니다. 일상, 환경, 그리고 궁금한 세상을 씁니다. 소설도 씁니다. 꾸준히 씁니다.
팔로우
책봄
남들에게는 '경단녀'라고 불리지만 스스로는 '자발적 전업주부'라고 합니다. 책과 글쓰기를 통해 새로운 세상과 만나고 있습니다.
팔로우
Bono
Counting Stars, 원 리퍼블릭의 노래를 흥얼거리며 세상을 기록 중인 살짝 모난 돌
팔로우
코지
넷플릭스 '세일즈맨 칸타로' 처럼 일도 하고 도시 곳곳의 맛집도 발견하며 글로 남깁니다. 본업은 워킹맘 입니다.
팔로우
빵가희
폭식증으로 살이 20kg 이상 불어 식습관을 개선하기 위해 SNS에 하나하나 기록하기 시작했지만 지금은 먹는 것 자체에 큰 행복을 느껴 글로 표현하고 싶은 디저트 전문 작가.
팔로우
꿀별
글 쓰고 디자인 하는 사람. 마음이 담긴 일을 해요. 하는 일에 마음을 담아요.
팔로우
맹무
가정폭력, 성폭력 생존자 PTSD(외상후 스트레스 장애)와 우울증을 앓고 있습니다.
팔로우
알콜중독맘
중증 알콜중독자이자 동시에 엄마로 살았던 미안한 삶을 기록합니다
팔로우
아리
글 쓰고 번역하는 자유로운 영혼
팔로우
감자부인
엄마로, 아내로의 나를 빼면 커피 마시는 사람일까봐 고민하는 전업주부. 마음을 나누는 일을 좋아한다. 유학생 부인 9년의 생활을 돌아보면 고마운 사람들이 많다.
팔로우
하나루프
믿고 함께가는 탄소중립 디지털 파트너 하나루프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이재형
직장인이자, 경제학자, 그리고 두 아이의 아빠 기후변화 전문가로 세상을 바꾸기 위한 삶을 살고 있습니다. instagram.com/climateinlife
팔로우
상도동꿀벌
디저트를 잘 먹습니다.
팔로우
minnim
이야기를 사랑하는 12-19세를 위한 콘텐츠, 환경을 실험하고 도서관에 확산합니다. 스토리스튜디오, 스토리라이브러리, space T 콘텐츠를 총괄하며 콘텐츠랩을 운영합니다.
팔로우
희량
패션을 보고 세상을 말합니다. 사람을 위한 글을 쓰고자 합니다.
팔로우
호비와 호지의 아빠
‘정착해서 사는 삶'이 아닌 '잠시 머물다 떠나는 삶'의 이야기를 주로 씁니다. 미국, 프랑스, 인도를 거쳐 한국에 오랜만에 다시 돌아왔습니다.
팔로우
꿈의 떨림
그림책에 기대 제 이야기를 합니다.
팔로우
울퉁불퉁 뚝배기
보다 더 말랑말랑한, 힘뺀 한국 사회가 되도록 고민하는 한편 스포츠, 영화 기사를 애독하고 일상에 대해 쓰는 중년
팔로우
사라
작은 집에서 1아기, 1토끼, 1남편, 1아내가 함께 삽니다. 사진을 찍고 글을 씁니다. 함께 혹은 혼자 여행을 다닙니다.
팔로우
승혜
독일과 프랑스를 거쳐 네덜란드에서 환경 (agrifood & biodiversity) 컨설턴트 & 프로젝트 매니저로 일하고 있습니다. 대학원부터 유럽 생활 어쩌다보니 벌써 10년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