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76
명
닫기
팔로잉
76
명
라타치
라타치는 폴리쉬로 '날다'입니다. 읽고 읽어주고 씁니다.
팔로우
이숳
그림 나부랭이입니다~
팔로우
홍월
25년 회사원 생활 후 현재 역사 강사와 관광가이드를 겸하는 프리랜서. 알고 보니 글 쓰는 것을 좋아하고 있었습니다. 이것저것을 열심히 써보고 있습니다.
팔로우
강작
우리가 인생을, 인생이 우리를 친애하게 될 아름다운 글을 쓰고 싶습니다.
팔로우
김철홍
영화평론가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환야
다양한 영화와 드라마를 보며 글을 쓰고 있습니다.
팔로우
그루터기
어쩌면 글감을 줍기 위해 살아가고 있습니다. 소소한 일상을 소재로 그저 따뜻하고 훈훈한 사람 냄새나는 글을 쓰고자 합니다. bluebird1843@naver.com
팔로우
TOLIVE
용서
팔로우
물고기
카페, 커피, 마케팅, 창업
팔로우
오연서
일상을 따뜻하게 바라보며 글을 씁니다. 다정하고 친절한 어른이 되는 중입니다.
팔로우
김통
다양한 글을 씁니다. 책이랑 영화도 봅니다. 뭘 배우는 것도 좋아합니다. 운동도 합니다. 여행도 갑니다. 분위기 좋은 까페나 펍에서 위스키 한 잔 혼자 훌쩍이는 것도 좋아합니다.
팔로우
박현지
박현지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양그래
이야기를 궁금하게 하는 것에는 두 가지가 있다. 첫 번째는 말을 하다마는 것이고, 두 번째는
팔로우
정경문
"나는 처세술 대신 데이터 분석을 택했다" 저자. 데이터와 삶의 깨달음에 대해 쓰고, 데이터는 모두에게 동등한 기회를 제공하는가에 답하며 살아갑니다. Data Scientist
팔로우
공 훈
나만의 시각과 감성을 담은 짧은 에세이로 삶에서 조그마한 도움이 되고, 바쁜 일상 속 잠시 쉬어가는 공간을 만들고 싶습니다.
팔로우
박성퓨
천천히, 멈추지 않고
팔로우
예쁜손
소박하고 평범한 삶을 꿈꾸는 예쁜손의 브런치 입니다.고운 맘을 담은 예쁜손으로 글을 씁니다. 글이 위로가 되는 , 따뜻한 글을 쓰고 싶습니다.
팔로우
심루이
매일 걷고 매일 쓰는 도시산책자이자 문장여행가/책, 음악, 영상과 함께 하는 아시아 여행/여행지 속 숨겨진 서사를 찾는 기록/감각, 인문, 의미를 채우는 큐레이션
팔로우
뜨때로
전자공학을 전공하고, 민화에서 그림책으로 넘어온 작가.‘엄마 이불’, ‘엄마, 괜찮아요?’를 쓰고 그렸습니다.
팔로우
장승재
말과 글을 다루는 직장인이자 작가, 강사이다. 2021년 7월부터 브런치 본격적으로 시작이요. 강의 및 출판제안 편하게 주세요.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