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12
명
닫기
팔로잉
112
명
마음의 온도
'맛있는 글'이 되었음 좋겠습니다. 우연히 발견한 밥 집에서 만난 따뜻한 '위안'이 되길 희망합니다. 때로는 뜨거워서, 때로는 차가워서 힘든 우리 마음의 적정온도를 지키기 위하여.
팔로우
네버슬립
[작은 회사는 일하는 법도 다르다] 저자, 네버슬립(임선우)입니다. AI시대 1인 혹은 소규모 팀이 일하는 방식과 제 실제 경험을 나눕니다.
팔로우
글토닥
안녕하세요. ' 따뜻한 글'을 쓰는 INFJ 작가 글토닥입니다. 오늘 고된 하루를 보내셨나요? 잠시 쉬었다 가세요.
팔로우
유훈식 교수
인공지능을 활용한 디자인을 통해 보다 창의적으로 혁신적인 디자인 결과를 소비자에게 전달하고, 기업에게는 보다 효율적인 디자인 시스템을 만들 수 있는 연구와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이윤주
“그들은 두려움을 모르지, 야심도.”
팔로우
누리
운동과 술을 사랑하는 자유로운 영혼. 평범한 직장인, 부캐는 와인바 사장입니다. 가산탕진할 정도로 와인을 마시다가 결국 직접 와인바를 창업하며 탈덕했습니다.
팔로우
사치스러운글
감정을 일기처럼 쓰고 일상을 소설처럼 쓰는 것을 좋아합니다.
팔로우
꿈꾸는자본가
유튜브 <성장읽기>와 <퇴평성대> 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클래미
브런치에 쓸 이야기가 가득한 삶을 살고 싶습니다.
팔로우
죠기
여행과 사색, 운동과 미식을 즐기는 직장인입니다. 사는 대로 생각하지 않기 위해, 의미를 탐구하고 사고를 확장하기 위해, 그리고 기억하기 위해 글을 씁니다.
팔로우
정성은
대화 산문집 <궁금한 건 당신> (안온북스, 2023) 저자 / 비디오편의점 알바생
팔로우
태스타
시니어 콘텐츠 제작/기획자
팔로우
번역하는 엄마
세살 터울 남매를 기르며 집에서 번역 일을 합니다. 10년 넘게 육아와 번역에만 파묻혀 지내오다 이제는 좀 세상밖으로 나가 소통하고 싶다는 생각에 글쓰기를 시작합니다.
팔로우
Heami
통번역사, 채식주의자, 경미한 활자 중독증, 무엇보다, 당신의 온건한 비극에 공감하는 프로예민러
팔로우
편집왕
현 세대를 통해 시대를 읽는 세대연구가 & 생존학자. 새벽에는 글을 쓰고, 낮에는 스타트업에서 일하고, 밤에는 학교에서 학부생들에게 생존학을 가르칩니다.
팔로우
홍밀밀
프리랜서 에디터/인터뷰어. <나를 키운 여자들>을 썼어요. 문의나 제안은 hong698@gmail.com
팔로우
STEVE HAN
기술이 사회에 주는 영향과 여러 가지 이슈를 고민하는 테크 평론가. 현재 기업 전략컨설팅, 정부 정책 과제 수행과 강연을 하며, 기술분석가로 활동하고 있다."
팔로우
inbae lee
프로그래머 출신 투자자 였던 인배리 이야기.
팔로우
chulwoong
석사 졸업 후 디지털로 가능한 모든 디자인 매체를 경험하면서 디자이너로 성장하고 있다.
팔로우
아트인사이트
문화예술은 '소통'입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