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7
명
닫기
팔로잉
17
명
프리지아
건강한 엄마가 되기 위한 최선의 노력을 합니다. 잘 살아갈것이고, 행복해질 것입니다.
팔로우
박희원의 어떤하루
안녕하세요. 초등학교 교사, 국제선 승무원, 기상캐스터를 거쳐 방송인이자 사업가로 살고 있습니다.
팔로우
라미
매일 조금씩, 나도 성장 중 입니다.
팔로우
난생
일상의 평범함 뒤에 가려진 글감을 찾아 내, 숭고한 삶의 가치를 발견하고 의미 있는 이야기로 풀어 내고 싶은 난생입니다. 구독과 라이킷은 꾸준한 집필에 큰힘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팔로우
은빛구슬
시집살이는 특별한 결혼 이야기가 될 거라 생각했습니다. 그런데 시집살이는 특별하지 않았습니다. 그저 가족이 되기 위한 하나의 과정이었죠. 그래서 이제는 가족을 이야기 합니다.
팔로우
점프
어쩌다, 특수교사! 깃털처럼 가볍게 살고 싶은 생계형 인간. 학교에선, 따뜻하고 웃기고 진지한 인간이고 싶습니다. 브런치에선 솔직한 내가 됩니다.
팔로우
우연양
소설 <레스토랑 만테까레는 오픈중> 에세이 <내가 좋아하는 사람도 나를 좋아했으면>의 작가. 우연양의 이름으로 글을 쓰고, 김동진이란 이름으로 요리를 합니다
팔로우
안초연
자신의 감정적 결핍과 불안을 해소해줄 타인을 만드는 일 없이
팔로우
양윤미
11년차 영어강사 / 10년차 연년생 자매맘 / 6년차 시인 ㅡ 시집 『오늘이라는 계절』 『사는 게 만약 뜨거운 연주라면』 출간/울산시낭독회“시요일”모임장,
팔로우
김나현
제철에 잘 익은 복숭아처럼 상큼하고 달짝지근한 글을 쓰고 싶은 작가. 10년 연애한 남편과 결혼해 2인 가족으로 사는 이야기를 글로 쓰고 있습니다.
팔로우
김성준의 린스타트업과 디자인씽킹
창업자, 산업디자이너, 디자인씽커. 사회 속의 다양한 문제점과 비효율을 해결하기 위해 창업의 길을 선택했다. 세번째 창업한 렌딧은 금융의 비효율을 해결하기 위해 창업했다.
팔로우
꼬빙
적은 돈으로 원하는 걸 누리고 싶은 절약가. 명랑 발랄한 외벌이 가장
팔로우
일상예술가 정해인
인생에 관한 짧은 생각을 쓰며 매일 발전하기 위해 애쓰는 직장인입니다. 세무법인 한길택스 전무 에이엔케이컨설팅 대표 디자인택스 고문 (유튜버 절세미녀 회계사) 클럽이민 자문
팔로우
함콩
+ 딸 셋 엄마이자 일상을 글과 그림으로 기록하는 사람 + 쉐어하우스, 에어비앤비 따뜻한 공간 운영자
팔로우
Summer Studio
[ Summer Studio 7 ] 영화의 B Side. 인물의 동기와 감정을 상상합니다.
팔로우
윤지영
10년차 콘텐츠 기획자. 군더더기 없는 기획안을 쓰듯 아이의 환경을 심플하게 큐레이션 합니다. 그렇게 살며 흘러가는 마음들을 잃어버리지 않기 위해 씁니다.
팔로우
꾸바
여행,고양이,맥주를 좋아하는 벌써 17년차 외국계 리테일 회사 인사팀 매니저입니다. 많은 면접자를 만나면서 취업, 회사생활에 도움이 되고 싶어 글을 쓰기 시작했어요.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