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95
명
닫기
팔로잉
95
명
비터스윗
어쩌다 필명이 비터스윗입니다.에세이,시,콩트 등 다양한 형식으로 씁니다. 최근에는 詩에 집중하고 있습니다. 아버지의 꿈이기도 했던 시집 출간을 꿈꾸고 있습니다.
팔로우
백소피
불안해서 씁니다. 불안을 언어로 구조화하는 작업만이 유일한 위안입니다.
팔로우
이건해
작가, 일본어번역가. 황금가지 공모전 우수상 수상. 브런치 출판프로젝트 특별상 수상. 2024년 교보문고 스토리대상 공모전 단편 우수상 수상. 협업 환영합니다.
팔로우
고재열 여행감독
'어른의 여행'을 디자인하는 여행감독. '길 위의 살롱'을 만들어가는 여행을 기획 중. 어른의여행클럽/트래블러스랩을 조직해 활동 중.
팔로우
Moo진기행
혼란한 77년생. 살아보니 이렇다. MC
팔로우
신포도
가족들에게 솔직하게 말할 수 있는 삶을 삽니다.
팔로우
이현수 작가
은퇴에 필요한 자산과 주식투자에 관한 기본서 『주식으로 떠나는 은퇴 여행』 저자
팔로우
나묭
남형석 기자입니다. <고작 이 정도의 어른>, <돈이 아닌 것들을 버는 가게>를 썼습니다. 한때 '첫서재'를 여닫던 사람이었습니다.
팔로우
혜나무
Grace tree. 우아한지 어떤지 모르는 삶을 이야기합니다.
팔로우
캐리소
책에서 길을 찾으며 에세이스트로, 일러스트레이터로의 삶을 삽니다.
팔로우
타프씨
소설 작가가 되고 싶은 주부입니다. 인도네시아 자카르타에 거주 하고 있습니다. 꼬박꼬박 한국을 방문합니다.
팔로우
신소운
착한 남편, 수다쟁이 세 아이, 얌전한 강아지와 철없는 고양이가 있습니다. 눈이 많은 겨울 왕국에 살구요, 딸보다도 요리를 못하는 양아치 엄마 입니다.
팔로우
새벽숨
일상의 가치를 누리기 위해, 더 풍요로운 삶을 살기 위해 사색을 글로 남깁니다.
팔로우
박성원
얼마나 대단한걸 쓰려고 하니? 고민 그만하고 그냥써. 쓰는 과정으로 이미 많은 것을 얻고 있으니.
팔로우
파트라슈
글 쓰고 그림 그리는 엔지니어입니다.
팔로우
진샤
생의 광막한 여정 앞에서 결단코 무너지지 않고 쓰며 살고 살며 쓰는 세상에 아직은 희망이 있노라고
팔로우
라떼파파
건강하고 유쾌한 '아빠 육아'를 지향하는 라떼파파입니다. 변덕스런 변화구보다 정직한 직구를 사랑합니다.
팔로우
느리게 걷기
느리게 걷기의 브런치입니다. 아주 오랜 시간이 걸려서 이 곳에 왔습니다. 내가 나를 치유하기 위해 글을 쓰기 시작했습니다. 나만이 할 수 있는 이야기와 스토리를 공유하고 싶습니다
팔로우
언어풍차
소소한 일상에서 느끼는 공감가는 글, 따뜻한 글을 쓰고 있습니다. 사극으로 배우는 우리역사라는 콘텐츠로 강의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물리아 Mulia
평범하게 사는 삶이 최고라 여기는 40대...좌충우돌, 갈팡질팡대는 일상 속에서 느끼는 순간순간의 고뇌와 기쁨을 통해 성장해 가고 싶은 꿈있는 여자...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