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283
명
닫기
팔로워
283
명
나비고
저의 거실입니다. 공감할 수 있는 글을 많은 사람과 공유하고 싶습니다.
팔로우
낭만기술사
저는 자동차회사에 다니며 낭만적인 인문학과 이성적인 기술적 전문성이 융복합되는 아름다운 전문가가 되고 싶습니다.낭만적인 기술사가 되고 싶어 작가명을 "낭만기술사"로 작명했습니다.
팔로우
이서
감정 서사를 쓰는 소설가 이서입니다. 일상의 감정, 상실, 회복을 엔지니어 관리자의 시선으로 포착해 소설로 연재합니다. 따뜻한 일상 에세이도 함께 기록합니다.
팔로우
토끼포케
여초 세상에서만 살아온 토끼띠 감정센서. 평생 남자들 틈에 있어보는 게 소원이었는데, 어느 날 아들 둘 엄마가 됐습니다. 북적북적한 일상과 다정한 순간들, ‘토끼포케’가 기록합니다
팔로우
명재신
고향 쑥섬의 이야기를 2021년에 제4 시집 ‘쑥섬이야기’로 출간한 쑥섬 시인입니다.
팔로우
독자
독자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박서운과박식빵
쓸 수밖에 없을 때, 그리고 쓰며 즐거울 때 씁니다.
팔로우
벨라
벨라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스튜던트 비
AI (Animal Intelligence) 7부작은 공부를 진지하게 시작하게 된 동물들이 AI, 삶 그리고 우리의 미래에 대해 고민하는 모습을 담은 이야기입니다.
팔로우
세상밖으로나간똥수
안녕하세요. 세상 밖으로 한 걸음 내딛은 초보작가 똥수 입니다 소소한 일상을 통해 감점을 나누고 사랑하고 이해하는 소중한 공간을 여러분들과 나누고 싶습니다 .많은 응원 부탁드립니다
팔로우
내인생태클노
내인생태클노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공크리
누룽지북스 에디터 | 누룽지 처럼 구수한 일상의 이야기들을 기록합니다. 최근에는 이사날짜를 못맞춰 살던집에서 쫓겨나 강제로 행복한 서울살이를 하는 중입니다.
팔로우
조병철응태
조병철응태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볕뉘
매일 찾아오는 소소한 일상 속에서도 반짝이는 무엇인가를 찾으려고 노력하는 사람입니다. 문장과 사람을 잇는 소명으로 마음 서재 출판사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마담엘리
하고 싶은 거 다 하면 돼. 대신 뒷수습은 해야지. 프랑스에서 뒷수습 하기 바쁜 좌충우돌 마담엘리 생존기.
팔로우
멀티페르소나
화아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가을에 내리는 눈
세계 이곳저곳을 여행하고 그곳에 한참을 머무르며 일상 속의 작은 기쁨과 즐거움을 손에 쥐려 애쓰는 사람입니다. 드라이 레드 와인을 좋아하고 알리오 에 올리오를 즐겨 해 먹습니다.
팔로우
홍종민
홍종민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마음씨 엄마의 바다
말하지 못했던 시간을 글로 꺼내어 바다처럼 풀어냅니다. 마음씨 엄마의 바다에서 이제 진짜 이야기를 시작합니다.
팔로우
렙쿤
그림을 그리던 사람이었습니다. 세 아이를 키우는 동안 멈춰 있던 내 이야기들을 그림과 글로 다시 그려나가는 중입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