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717
명
닫기
팔로잉
717
명
법과의 만남
'법과의 만남'의 브런치입니다. 난해한 문장과 자주 쓰지 않는 용어로 가득한 법을 누구나 쉽게 다가갈 수 있도록 함께 공부해 나가는 것이 목표입니다.
팔로우
꽃소금
소금 한 알의 강렬한 짠맛을 좋아한다. 소금처럼 매일의 일상 속에 있는 것을 쓰고, 나만의 분명한 맛을 내며 살기로 다짐한 날
팔로우
Scribblie
일곱살 아이와 둘이서만 떠났던 우당탕탕 영국 정착기. 런던 지자체에서 일하고 영국 학부모로 지냈던, 살아봐야 알 수 있는 이야기를 들려드렸고, 요즘은 ‘자화상’ 개인전을 연재합니다
팔로우
제이조이
일상의 운율을 스스로 만드는 사람. 국제가족으로 살아가고 있는 전직 크루즈승무원, 엄마, 작가, 영어강사이자 초보사장.
팔로우
김정관
단독주택 설계에 매진하고 있는 건축사이며 집다운 집이 얼마나 소중한가를 글로 써서 대중에게 알리고 있는 수필가입니다.
팔로우
상업용 부동산 글을 쓰는 민성식입니다
<빌딩투자시크릿> <부자의 계산법> <한국부자들의 오피스 빌딩 투자법> <부동산 직업의 세계와 취업의 모든 것> 등 직장을 다니면서 상업용 부동산 관련 글을 쓰고 있습니다.
팔로우
김박사
전략, 혁신, 통찰을 생각합니다. 미래에 관심이 많습니다. 투자자, 출간작가이자 연구자입니다.
팔로우
책쓰는 비바미신발 사장
국제 정치 경제가 무역에 미치는 영향, 그리고 국제 무역과 남북교역에 관한 책이 출간됩니다. 걷기와 건강에 대한 신발과 글도 씁니다. vivame.co.kr
팔로우
권호영
타인보다 조금 민감한 사람, 어쩌면 그냥 조금 섬세한 사람. 언어에 감격합니다. 눈 뜰 때 드리워지는 속눈썹 그림자에 반하고요. 사랑을 안다고 했더니 다들 안 믿는 눈치네요'◡'
팔로우
달하달하
유럽에 살고있는 11년차 외국인. 빨간 머리의 남편과 아들 딸을 키우며 회사를 다니는 직장인. 나의 소소한 이야기가 누군가에게 공감과 위로가 되기를 소망하며 글을 씁니다.
팔로우
낯선분홍
맛있는 걸 먼저 먹는 사람
팔로우
Imjaewon
27개국 92개 도시를 여행한 여행가이자 임작가로 불리고픈 20대 입니다.
팔로우
박민우
1만 시간 동안의 남미, 1만 시간 동안의 아시아, 행복한 멈춤 Stay, 마흔 살의 여덟 살, 지금이니까 인도, 지금이라서 훈자를 썼습니다. 지구 끝까지 내 글이 닿기를 원해요
팔로우
김가현
구 서울시민. 현 영월군민 | 울퉁불퉁한 자연 속에서 한 그릇에 담기지 않는 삶을 발견합니다. <병:맛> 매거진을 만듭니다.
팔로우
선데이수
도쿄에 삽니다. 살며 여행하며 느낀것을 적습니다.
팔로우
미라벨
싱가포르에서 고등학생 딸아이를 키우며 경험하는 교육과 인간관계, 삶에 대한 사색을 소소하게 나누려고 합니다.
팔로우
에피종결자
<'나는 독일에서 일한다', '독일을 즐기는 건배사' 저자. 해외에서 계속 밥벌이 하다 국내로 돌아와 내 나이가 이제 적지 않다는 것을 실감하고 정신차리는 중!
팔로우
데이빗
(데이터+영상+글쓰기) × 좋아
팔로우
새보미
"Be as happy as sunlight, as untamable as the sea."
팔로우
송석영
그저 묵묵히 써 나가고자 이곳을 빌립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