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04
명
닫기
팔로잉
104
명
최우형
삶에서 얻은 경험과 성찰을 글로 담아냅니다. 20년 넘는 직장 생활과 다양한 만남 속에서 배운 것들, 흔들렸던 순간들까지 표현하며 진심과 작은 성취, 아름다움을 이야기합니다.
팔로우
클루
입사 >3년차 직장인의 쓴맛 단맛 짠맛 신맛
팔로우
BH
잔잔한 일상의 문제를 치열하게 고민하며 궁극적으로 나와 주위가 같이 행복해지는 길을 찾고 있습니다. by Being Happy
팔로우
SHUN
예측불허한 삶이 그저 순풍을 타고 흘러가길 바라는 마음으로 필명을 ‘슌’(順, 순할 순)이라고 지었습니다. 《약한 게 아니라 슌:한 거야》외 다섯 권의 책을 쓰고 그렸습니다.
팔로우
Mickey
패션과 라이프 스타일에 관한 이야기를 담습니다. 아름답고 조화로운 어울림을 이야기합니다. 행복하고 여유로운 삶을 위한 우리의 스타일을 제안합니다.
팔로우
주유소가맥
언젠가 본 영화와 언젠가 볼 영화에 대한 몇 글자
팔로우
쪼이
글쓰기를 꿈꾸는 8년 차 직장인 세상을 애틋하게 보는 편, 그리고 세상에 재밌는 게 많은 편
팔로우
카리스마회사선배
대기업 임원 12년차 선배로서, 회사, 가정, 개인생활 모두 성공적으로 살고 싶어하는 대한민국 모든 직장 후배들에게 작은 도움을 주고 싶습니다.(매주 월요일 연재)
팔로우
부아c
4권의 책을 쓴 작가이자, SNS에서 글을 쓰는 35만 팔로워 크리에이터입니다. 평생 글을 쓰며 살고 싶습니다.
팔로우
홍밀밀
프리랜서 에디터/인터뷰어. <나를 키운 여자들>을 썼어요. 문의나 제안은 hong698@gmail.com
팔로우
퇴준생 김머글
공공기관 n년차 퇴사준비생 김머글입니다. 틀에 얽매이기 싫은데, 틀 밖으로 벗어나는 건 아직 무서워요. 갈팡질팡하는 마음을 들여보다 보기 위해 그리고 씁니다.
팔로우
감성기복이
시시콜콜한 이야기들로 에세이를 씁니다.
팔로우
김정관
단독주택 설계에 매진하고 있는 건축사이며 집다운 집이 얼마나 소중한가를 글로 써서 대중에게 알리고 있는 수필가입니다.
팔로우
럭키걸
살기 위해 아무거나 붙잡고 희망이라고 우겼다. 지금은 책에서 희망이란 보물을 찾는다.
팔로우
영화로운
어떻게 살아가면 좋을까 고민하는 서른 두살 직장인입니다. 회사의 톱니바퀴가 되지 않고자 글을 씁니다.
팔로우
연대표
퇴사 후 회사를 운영하며 워킹맘으로 자기계발, 경제적 자유를 탐구하고 있습니다. 유튜브 성장씨
팔로우
지윤오
글 써서 먹고 삽니다|웹소설 작가·강사|30대에 겪는 프리랜서의 삼춘기
팔로우
보석바
*하루 한입, 반짝이는 일상* 더 나은 인생을 만들기 위해 글을 씁니다.
팔로우
묘한량
묘한량 일상을 그리는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주드
직장생활 12년차, 회사로부터 자립에 도전중입니다. 힙합에서 동기부여받아 허슬중이며 삶의 태도와 라이프 스타일을 이야기합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