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요일 Yoil Dec 06. 2018

워너비 패셔니스타 '공효진' 집중 탐구❁

넘버원 워너비 패셔니스타 공블리




✿ 공효진 집중 탐구 ✿



넘버원 워너비, 옷 잘 입고 매력 넘치는 배우 '공효진'




그리고 문재인 대통령과 찍은 사진에서도..


출처 다음카페 인기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손가락 집게..?


이렇게 매력 넘치는 공블리님의 패션을 함께 알아보겠습니다 (*•̀ᴗ•́*)







공블리, 공효진 그녀의 직업은 배우/탤런트
과하지 않은 자연스러운 헤어와 메이크업으로
뷰티부터 패션까지 많은 여성들이 따라 하고 싶게 만드는 매력쟁이!





그녀의 SNS 속 아이템 중 어디 건지 궁금증을 일으켰던 선글라스는 뮤지크 제품




그리고 9월 24일엔 파리에서 진행된 디올 19S/S 컬렉션에 초대받아 다녀온 그녀
평소 그녀가 즐기는 패션 속에서도 디올 제품들을 어렵지 않게 찾아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그녀를 팔로우 하고 계신 분들이라면 다 아실만한
디자이너'박승건'님의 브랜드 '푸시버튼' 사랑 ღ'ᴗ'ღ

디자이너와의 두터운 친분과 그의 제품을 진정 즐기는 모습은 보고 있으면 입꼬리가 스르륵



또한 최근에는 평소 환경 문제에 관심이 많던 '공효진'과 티티마 출신 '강세미'가 함께 시작한
업사이클링 프로젝트 '슈퍼매직 팩토리' 를 운영 중!


새로운 아트워크를 입은 제품들인 만큼 저렴한 가격대는 아니지만
좋은 취지의 방식인 만큼, 관심 있으신 분들은 아래 링크 클릭

https://supermagicfactory.com/





멋있고 아름다운 배우 '공효진'님 항상 응원합니다 ღ'ᴗ'ღ




#YOIL #요일추천아이템 #패션어플 #요일

작가의 이전글 센스 있는 커플룩♥ 겨울 커플 아이템 추천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