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iel의 매일 기록하기 2021년 1월 8일 금요일
아침 5시 기상 성공
요즘 일찍 자고 일찍 일어나기를 연습하는 중인데 오늘도 성공해서 기분이 좋다.
나에게서 일어나는 변화의 기운을 놓치지 않기 위해 부단히 노력하고 있다.
자기 계발, 동기부여에 대한 책을 읽고 책에서 알려 주는 것을 따르려고 노력하고, 생각을 바꾸려고 노력 중이다.
그동안 큰 생각 없이 그냥 내가 하고 싶은데로 하고 살았던 것들을 조금만 관점을 바꿔서 전문가들이 말하는 성장하는 방향, 긍정적인 방향, 돈이 되는 방향으로 나를 바꿀 수 있게 시도하려고 한다.
2021년 1월 반짝하는 것이 아닌, 2021년 아 나 잘살았다. 싶은 한 해를 보낼 것이다.
과거 언제였지.. 일기장을 찾아봐야 할 것 같은데 한 해를 정말 열심히 살았던 해가 있다.
아마 2018년쯤인가. 그 해가 끝날 때 나는 엄마한테 이런 말을 했다.
엄마 나 올해 진짜 잘 산거 같아, 만족스럽게 살았어, 올해가 후회스럽지 않아. 만족하는 기분이야.
2021년도 나에게 이런 한 해가 되어 줄 거라고 믿는다.
어제 우연히 스윙스의 자기 암시라는 것을 알게 돼서 스윙스 유튜브 채널을 찾아봤다.
스윙스는 래퍼이지만 자기 성장에 대한 관심이 많은 인물이었고 자신이 느낀 바를 유튜브에 영상으로 업로드하고 있었는데 강의는 약간 사이비 종교처럼 말하는 느낌이긴 했지만.. 컨텐츠 내용은 아주 좋았다.
성공하기 위해서는 자기 자신을 무한히 믿어야 하고 상상해야 하고 바라야 한다는 것을 책과 비슷하게 이야기한다. 그리고 자기 자신은 늘 매일 자기 암시를 한다고 하는데 그게 음원으로도 있었다.
그래서 어제 자기 암시 음원을 한 10번 이상 들은 거 같다. 은근히 듣다 보면 따라 하게 된다.
나는 천재다
나는 하는 일이 모두 잘된다
나는 조 단위의 돈을 벌 것이다
나는 착해도 다 잘된다
나는 섹시하다
이런 것들이었는데 더 듣고 나에게 맞는 자기 암시도 만들어 볼 생각이다.
변화하고 싶다.
몸도 마음도 상황도 일도 지위도 현실도 모든 것이 변화하길 바란다.
그러니 더욱더 생생하게 상상하고 꿈꿔야겠지.
어리지 않지만 아직 늙지도 않았다.
앞으로 살 날이 많고 나는 앞으로 살 날들을 만족하면서 행복하게 살 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