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232
명
닫기
팔로워
232
명
서로빛
제약업계 13년. R&D, 인허가, 사업개발을 거쳐 현재 개발&사업 기획 담당. 빠르게 판단하되, 옳게 판단하고 싶은 사람.
팔로우
그들의 등대
누군가의 등대가 되는 것이 작은 소망이고 현재는 꿈을 향해 달리는 중입니다.
팔로우
배종영
함부로 설렌 죄 죄송해서 아직 다 부르지 못한 노래 그냥 묻고 가겠습니다. 다정이 묻은 목소리들은 다 낮고 둥글어서 숲속 어딘가에 떨어져 뒹굴어도 하염없겠습니다.
팔로우
chaewon river
관계는 물결처럼 요동치고 흐르고 잠잠해집니다. 숨어있는 마음 속을 그림과 약간의 글로 담았습니다.
팔로우
Wendy
예쁘고 귀여운게 최고야!! 귀엽고 멋진 과자굽는 취미가 있는 Wendy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글사랑이 조동표
다양한 삶을 경험해보고, 인간다움을 찾으며, 세상의 이치를 깨우치고, 미래의 삶에 공헌하며, 행복하게 살기.
팔로우
정요한
보스턴 제약바이오 BD의 업(業)세이. 비즈니스의 최전선에서 사람과 삶을 읽습니다.
팔로우
가을웅덩이
일상에서 얻는 잔잔한 감동 들을 글로 풀어놓으려고 합니다.
팔로우
최정은
최정은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작가김덩이
미국사는 김교수. 교육에 관해 읽고, 쓰고, 가르칩니다. 직업연구자의 삶과 학문하기에 대해 고민하고 성찰해 봅니다.
팔로우
우물안고래
우물안 고래의 브런치입니다. AI를 삶의 조력자로 사용하는 어른의 사고와 일의 방식을 기록합니다.
팔로우
유지혜
10세 딸 하나를 키우며, 16년째 직장 생활을 하며 이런 저런 생각을 합니다. <이대로 마흔이 될 순 없어>, <언제나 너를 지키는 약이 되어줄게>를 썼습니다.
팔로우
윤슬라떼
사랑스러운 이야기를 쓰고 싶은 작가. 어른이 어린이 어른 모두 사랑하는 사람, 늘 아이처럼 살고싶은 어른이
팔로우
이 란
어쩌다보니 이번 생
팔로우
박호식
박호식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워니니
‘학교 밖에서 자라 조직 안에서 살아남았다’1세대 홈스쿨러, K직장인, 워킹맘으로 살며 경계에 서있었던 사람의 평범한 기록
팔로우
오늘 kate note
일상 속에서 재미있는 일을 궁리하는 몽상가, 마음속에 반짝이는 별들을 품고 삽니다.
팔로우
아프지마라
아프지마라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나비고
저의 거실입니다. 공감할 수 있는 글을 많은 사람과 공유하고 싶습니다.
팔로우
보나스토리
와인 & 푸드 큐레이터 조동천입니다. 음료와 음식에 담긴 감성과 문화, 그리고 그 속에 깃든 이야기를 통해 사람들과 교감하며 여운을 나누는 글을 씁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