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심작가
53
명
이전 페이지로 이동
닫기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브런치스토리 시작하기
브런치스토리 홈
브런치스토리 나우
브런치스토리 책방
계정을 잊어버리셨나요?
이 작가가 구독하는
53
명
알재
세상 끝 포르투갈 알가르브(Algarve)의 오렌지 태양 아래에서 살고 있습니다. 문화 유산을 동시대에 알맞게 스토리텔링하는 방식을 연구하고 있습니다.
구독
봄이
10년차 전업주부입니다. 남들에게는 '경단녀'라고 불리지만 스스로는 '자발적 전업주부'라고 합니다. 나를 잃는 것이 아닌 새로운 나를 찾는 시간! 전업주부의 세계로 어서오세요.
구독
유랑선생
집필 노동자 & 마감 중독자. 지식의 부스러기를 모아 글로 엮어내는 것을 좋아합니다.
구독
이림
<만나지 못한 말들>, <결혼해방일지> 쓴 사람. 계속 써 나가고 싶은 사람.
구독
여름의summer
뉴욕과 서울에서 온 너무 다른 도시의 남녀가 또다른 낯선 도시, 도쿄에서 만나 이방인부모가 되며 시작한 다큐입니다. 말주변 없는 평범한 사람의 진심이 누군가에게 위로가 되길 바라며
구독
이요셉
색약의 눈을 가진 다큐 사진작가, 진정을 품고 살아가는 사람들의 풍경을 글과 사진과 그림으로 소통합니다.
구독
twomuchsensitive
💖
구독
스몰스텝 엄마코치
저는 10년 간의 전업주부, 경력단절 여성에서 제 책을 출간하고 작가가 되었습니다. 이제는 저의 경험을 통해 독서와 글쓰기로 엄마들의 새로운 시작을 돕겠습니다.
구독
좋은비니
삶을 기록합니다. 삶은 때론 행복하고, 꼭 그만큼 불행합니다. 행복과 불행 모두 내 삶인 걸 깨닫았을 때 어른이 됐다고 생각합니다. 아직은 많이 부족한 어른의 글을 씁니다.
구독
또랭
전문가 아니고 덕후. 좋아하는 것들에 대해 씁니다
구독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