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46
명
닫기
팔로잉
46
명
꼬꼬마
인턴 6월, 응급실의 매력에 빠져 응급의학과 의사가 되었고, 소아응급을 하고 있다. 노래와 뮤지컬과 달리기를 사랑하고, 인생은 좌고우면(좌측에 고기 우측에 면)이라는 좌우명이 있다
팔로우
나라초이
10년차 회사원. 대기업과 스타트업. 외국계와 로컬. 팔로워십과 리더십. 코칭과 명상. 그리고, 숨쉬듯 자연스러운 나다운 삶.
팔로우
보리 Bori
주로 일과 책에 대한 글을 씁니다.
팔로우
전우성
브랜딩 디렉터. 시싸이드 시티 대표. <마음을 움직이는 일>, <그래서 브랜딩이 필요합니다>, <핵심경험론> 저자.
팔로우
김키미
<오늘부터 나를 칭찬하기로 했다>, <오늘부터 나는 브랜드가 되기로 했다>를 썼습니다.
팔로우
유수진
부자언니 유수진은 아닙니다. 보이지 않는 마음을 글로 쓰고 읽는 일을 좋아합니다.
팔로우
구기욱
더 많은 연결을 보여드리는 'Contextualizer'입니다.
팔로우
Joo Jun
UX 라이터. UX 라이팅 개론서 '그렇게 쓰면 아무도 안 읽습니다'의 저자. 사실은 (전)동아시아 면류학자 (현)식이조절 실패자
팔로우
혜민
story finder : 이야기 속에서 새로운 길을 찾는 사람. 지도에 없는 길을 여행하는 걸 좋아합니다. 글과 영상으로 '요즘 것들'의 이야기를 기록합니다.
팔로우
이진선
글 쓰는 디자이너이자 자기발견 디렉터. 시간이 지나도 변하지 않는 일, 전문성, 커리어의 본질을 연구합니다. 개개인이 브랜드가 되는 세상을 만들고 싶어요. 콘텐츠의 힘을 믿습니다.
팔로우
원티드
일하는 사람들의 모든 가능성, 원티드
팔로우
사람인
사람인에서 진행하는 프로젝트, 일하는 방식을 소개하며 리뷰와 생각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팔로우
카카오모빌리티
카카오모빌리티의 브런치입니다. : 카카오 T, 카카오내비
팔로우
김혜령
작가, 상담심리사. 저서 <내 마음을 돌보는 시간>, <불안이라는 위안> , <이게, 행복이 아니면 무엇이지> slow_re_mind@kakao.com
팔로우
이지안
제가 가진 경험과 지식으로 타인에게 도움을 줄 때 보람을 느낍니다. 회사에서는 HR 업무로 밥벌이를 합니다.
팔로우
브랜딩인가HR인가
『더 시너지, 자기다움에서 우리다움으로』, 『그래서, 인터널브랜딩』, 『조직문화 재구성, 개인주의 공동체를 꿈꾸다』,『딜레마의 편지』 저자 | HRㆍ조직개발(OD)ㆍ인터널브랜딩
팔로우
장영학
스타트업 창업과 엑싯 경험이 있고, 다양한 조직과 OKR, 조직문화, 리더십 워크숍 및 컨설팅을 진행했습니다.
팔로우
박창선
정리를 무척이나 좋아합니다. 지금은 회사의 생각을 글로 정리하고 전하는 일을 하고 있습니다. 재미있는 글을 애정하고, 끝까지 읽히는 글을 추구합니다.
팔로우
와디즈
"Design my own life" 라이프디자인 펀딩플랫폼 와디즈
팔로우
그럼에도 불구하고
손수현. 글이 있어 먹고사는 카피라이터이자 작가.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