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Kenny Mar 13. 2024

응답

제가 힘을 달라고 기도했더니

하나님은 저를 강하게 만들 어려움을 주셨습니다.


제가 하나님께 지혜를 구했더니

하나님은 해결해야 할 문제들을 주셨습니다.


제가 하나님께 용기를 구했더니

하나님은 제가 극복해야 할 위험을 주셨습니다.


제가 하나님께 사랑을 구했더니

하나님은 도움이 필요한 사람을 보내주셨습니다.


제 기도들은 응답받았습니다.


- 출처: 영화 Frank vs GOD


매거진의 이전글 고무풍선과 마음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