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Kenny May 28. 2024

산책

내가 걷는다

비둘기가 쫓아온다

연못 속에 잉어도 따라온다


내가 멈춘다

비둘기가 멈춘다

잉어도 멈춘다


내가 다시 걷는다

비둘기도 다시 쫓아온다

잉어도 다시 따라온다


내가 걷는다

그림자가 따라온다

구름도 움직인다


내가 멈춘다

그림자도 멈춘다

구름도 멈춘다


내가 다시 걷는다

그림자가 다시 따라온다

구름도 다시 움직인다


내가 걷는다

나뭇잎이 흔들린다

산들바람이 분다


내가 멈춘다

나뭇잎도 멈춘다

바람도 멈춘다


내가 다시 걷는다

나뭇잎이 다시 흔들린다

바람이 다시 불어온다

keyword
매거진의 이전글 소천(召天)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