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1,778
명
닫기
팔로워
1,778
명
따가운팔꿈치
더 많은 경험을 하고 싶은 학생입니다.
팔로우
이진무
익숙한 일상 속에서 사람들의 착한 내면을 보고, 현실의 언어를 시와 소설로 바꾸는 사람. 현실과 상상을 잇는 이야기꾼입니다.
팔로우
리뷰온리
IT도메인에서 어느새 7년동안 PM이란 일을 했고, 하고있습니다. 매일의 자잘한 기록과 어설프지만 개발에 관한 짤막한 지식을 나눕니다. 협업 환영합니다.
팔로우
Kody
늘 성장하고 싶은 디자이너입니다.
팔로우
김은규
김은규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nadiaflow
nadiaflow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박지현
영국생활 8년차. 저의 일상, 여행, 문화 및 취미 활동, 고민 등을 이야기합니다.
팔로우
김태규
한남대학교 명예교수입니다.문예지 현대작가 시 부문 신인상으로 등단한 시인입니다. 최근 '니 이름이 뭐니?'라는 제목의 시집을 발간했습니다. 독자가 시 제목을 짓는 열린 시집입니다.
팔로우
긍고
사람이 필요로 하는 것을 적재 적소로 제공해 임팩트를 만드는 설계를 지향합니다.
팔로우
해비
비개발자의 고군분투 IT 업계 따라잡는 이야기
팔로우
My Way
일상을 공유하고 추억을 기록하는 My Way 입니다. 과학고와 카이스트를 졸업한 아들의 교육법을 기록하고, 30년지기 친구같은 부부의 일상을 쓰고 있습니다.
팔로우
믜믜
평범한 직장인입니다
팔로우
나리솔
에세이, 책, 로맨스, 판타지, 심리, 성장, 여성의 이야기 #로맨스 #판타지 #현대소설 #심리학 #여성의이야기
팔로우
요이조이
요이하고 조이한 세계에서 일어난 일을 적어요.
팔로우
Wayne
국내 IT 기업에서 서비스 기획자로 근무하고 있습니다. 교육/핀테크 분야에서 업무를 하며 배운 여러가지 인사이트와 노하우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Sean
Sean의 잡동사니
팔로우
김동욱 zerome
김동욱 zerome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전우 호떡
전우(全友) 호떡입니다. 일상에서 감사와 행복을 함께 나누며 소통하고 공감하는 공간이었으면 합니다. https://blog.naver.com/rht1013
팔로우
진영은
진영은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Chloe Kwak
UXUI 디자이너로 일하고 있습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