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31
명
닫기
팔로잉
31
명
무지개
도시와 농촌의 삶을 병행 하며 느끼는 일상들을 통해 따뜻하고 재밌는 메시지를 남기고 싶습니다.
팔로우
애들 빙자 여행러
FoodTech와 건축 그리고 애들 안고 차고 델꾸 다니기 신공
팔로우
Miracle Park
돈라밸 넘어, 글로 부를 재창조하는 출간 작가. AI 시대, 질문의 힘으로 사유를 확장하고 퓨처 셀프를 향한 지혜로운 여정을 독자들과 함께합니다.
팔로우
꿈꾸는 서여사
50대에 부자를 꿈꾸는 서여사 브런치 공간입니다 작가의 삶을 살고 있어요. 저서<눈덩이 투자법><50대에 도전해서 부자 되는법><50대에 시작해도 돈버는 이야기>출간
팔로우
이여름
성인교육학 전공, 소품샵 운영을 함께 하는 일반 직장인입니다. ‘처음 하는 모든 것‘들에 대해서 <살아남기> 시리즈로 연재 중이며, 브랜드와 리더를 위한 브랜딩을 합니다.
팔로우
나는나
언젠가는 글로 먹고 살고 싶다는 야무진 꿈을 꾸고 있는 직장인입니다. 오가는 길에 혹은 화장실에서 가볍게 읽고 잠깐 쉴 수 있는, 그렇지만 몹시 재미있는 글을 쓰고 싶습니다.
팔로우
Mindweller
일상의 작은 것들을 씁니다.
팔로우
검은머리앤
변화를 두려워 했던 제가 두려움을 이겨내고 도전하면서 조금씩 성장해나가는 이야기를 나누려고 합니다. 저의 성장 이야기는 수영 배우기로 시작해볼까 합니다. ^^
팔로우
유랑선생
글쓰고 책 쓰는 사람 태지원 입니다. 집필 노동자 & 마감 중독자입니다. 지식의 부스러기를 모아 글로 엮어내는 것을 좋아합니다.
팔로우
경욱
낮에는 귤과 생강을 팔고 밤에는 글과 생각을 팝니다. 이제는 라이스밀크도 팝니다. 어떤 삶을 살지 몰라도 내 앞길은 무지개라고 믿고 삽니다.
팔로우
씨네프레소
OTT 영화 리뷰 씨네프레소 연재 중
팔로우
데인드박
연세대 심리학과 졸업 후, 포털, 게임, 음악, 영화업계에서 일하고 퇴사했습니다. 영화 2편의 크레딧에 이름을 올렸습니다.
팔로우
웜띵
이주하는 삶을 살고 있습니다. 행복이란 당신이 선 곳을 그러한 공간으로 환기시키는 것, Happiness is a warm ______.
팔로우
추억바라기
따뜻한 일상과 행복한 생각을 브런치에 담고 있어요. 주로 위로와 공감되는 에세이를 쓰며, 좋아하는 소설책을 읽으며, 직접 소설을 쓰고 있어요.
팔로우
한들
두 아이를 키우는 주부. 자유롭게 글 쓰며 살고 있습니다.
팔로우
씨앗의 정원
거실에 작은 정원을 가꿉니다. 결혼 10년차, 동갑내기 남편과 두 아이와 함께하는 일상을 기록합니다.
팔로우
생각브레이커
생각을 깨면 세상이 바뀝니다.
팔로우
텐바디
텐바디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온화
책과 글쓰기를 좋아합니다. 평생 글을 쓰며 살고 싶어요.
팔로우
안녕
도시사회학을 공부하는 늦깎이 박사과정생으로 사회적기업에서 로컬 혁신, 지역 연구 관련 일을 합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