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24
명
닫기
팔로잉
24
명
청월령
10년 넘게 작곡가로 살아가다 음식점 자영업자가 되었습니다
팔로우
연두부
두부 멘탈의 소유자. 쉽게 부서지지만, 회복탄력성이 좋다.🌿 내향인 커뮤니티를 시작해 운영하고 있다.
팔로우
모과
울퉁불퉁하지만 향이 좋은 모과
팔로우
쩡찌
일러스트레이터.
팔로우
에코
INFP인 5년차 종합일간지 기자. '기자는 냉정해야 한다'는 편견이 만연한 우리 사회에서 INFP 특유의 섬세함과 따스함을 무기로 살아가고 있음.
팔로우
바람코치 신은희
살다보면 마주하게 되는 다양한 인생의 바람(wish: 욕망)들이 있습니다. 내외면에서 불어오는 바람에 단단하게 버티고, 온전한 나로 살아갈 수 있도록 마음의 소리를 듣고 지지합니다
팔로우
아이원
한국어 가르치고 캔들 만듭니다.
팔로우
레알
틈만 나면 떠날 궁리를 하지만 현실은 글 쓰고, 글 쓰기 강의합니다. 책과 영화로 방랑하는 유목민입니다.
팔로우
귀리밥
아담하고 단단한 이야기를 쓰는 도란 작가입니다.
팔로우
죽음을 그리는 퍼플아티스트
‘죽음을 생각하면서도 '잘' 살아갈 수 있습니다.’ 신념을 바탕으로 작업해가는 다원예술가 입니다.
팔로우
아옌데
브라질 생활 15년, 서울 생활 15년. 남미에서 인생의 절반을 보낸 아옌데의 글공간입니다.
팔로우
김경환
전 세계 사람들에게 '오직 필요한 기능만' 있는 '작은 앱(Small App)' 생태계를 제공한다는 목표로 디지털 제품을 만들고 있는 1인 개발자(Indie Hacker)입니다.
팔로우
햇볕
글로 짓는 삶의 모형
팔로우
Keempado
잘 웃고 잘 우는 사람. 차갑고 따뜻한 사람. 바다를 좋아하고 파도와 비슷한 사람. 모르는 게 많은 사람. 결정적으로, 운이 좋은 사람.
팔로우
박영희
서양화를 전공하고 한 때 화가였다. 지금은 봄날에 출판사를 꾸리며 언어, 디자인, 고전문학, 미술, 에세이를 펴내고 있다.
팔로우
멜버른앨리스
신전떡볶이 호주사업부 지사장. 석봉토스트 멜버른점 오너. SUDA / NEMO 전 오너쉐프. <이민을 꿈꾸는 너에게> 저자. 마케터. 개 두마리와 고양이 집사. 바리스타 연습생
팔로우
알로하융
아날로그한 취향을 가진 마케터 Instagram @alohayoon
팔로우
박초롱
계간지 <딴짓> 발행인, 팟캐스트 <큰일은 여자가 해야지> 운영자, <어른이 되면 단골바 하나쯤은 있을 줄 알았지, <우리 직업은 미래형이라서요>, <딴짓 좀 하겠습니다>등을 썼어
팔로우
Goodsoozin
반짝이는 햇살이 부서지는 바다, 파도에 매료되었습니다. 서핑을 좋아하고 글을 씁니다. 어쩔 땐 마케터로 불리기도 합니다.
팔로우
센짱
커뮤니티의 매직을 믿는 커뮤니티 너드이자, 사랑하기 위해 여행하는 노마드(Knowmad)입니다. 서울눅스라는 세계시민을 위한 코리빙 스페이스를 운영하고 거기서 살아요.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