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김용크 Apr 30. 2019

이번주는 어떤 영화가?
주간 박스오피스 -17주차-

용크의 박스오피스

모든 통계 출처 : 영화진흥위원회
모든 이미지 출처 : 네이버 영화





<주간 박스오피스 17주차 순위>

1. 어벤져스 : 엔드게임

2. 뽀로로 극장판 : 보물섬 대모험

3. 생일

4. 요로나의 저주

5. 미성년

6. 크게 될 놈

7. 캡틴 마블

8. 노팅 힐

9. 돈

10. 바이스




질주는 시작되었다, 어벤져스 : 엔드게임

첫 주 관객수 600만으로 시작했습니다. 

스크린 점유는 80%정도 유지하고 있고요. 좌판율 점유율 60% 보입니다. 

스코어와 동시에 점유율 또한 눈여겨 봐야할 것 같아서 앞으로도 계속 주목해야겠어요!




의외의 강적, 뽀로로 극장판 : 보물섬 대모험

점유율 대비 엄청난 좌판율 보이시나요! 

어린이날 공휴 맞이 뽀로로가 돌아왔어요 

연휴기간에 더 많은 성장 예상 됩니다



묵직하게, 생일

5월 가정의 달까지는 이어졌으면 하는 <생일>입니다




틈새공략, 요로나의 저주

<요로나의 저주>는 장르의 틈새로 꾸준히 관객을 확보중이네요



보고싶어!, 미성년

좌판율이 점유율에 비해 높다는 건 보고싶은 사람이 찾아다닌다는 말, 즉 관이 없다는 뜻이겠죠?

네. 바로 제가 그 사람인데요..너무 보고싶은데 상영관을 찾기가 쉽지 않습니다.

어벤져스 같은 빅무비가 개봉하면 항상 독립영화들이 제일 먼저 사라지는 것 같아서 씁쓸합니다. 




크게 되고 싶었으나, 크게 될 놈

믿음직한 배우진에도 영 활약을 못하는 <크게 될 놈>

차라리 어버이날 시즌을 공략했으면 괜찮았을까요? 흠..




어벤져스에 힘입어, 캡틴마블

다시금 캡틴마블이 인기를 얻고 있어요 점유율 대비 판매율이 매우 높죠? 

꾸준히 스크린에 걸리고 있었는데 어벤져스 인기와 함께 조금씩 관객들을 더 끌어 모으고 있네요



재개봉 환영, 노팅힐

고전 로맨틱 코미디는 언제나 사랑이니까요...

<노팅힐>이 이번주 박스오피스 8위를 차지하며 끝이 났습니다!



어벤져스가 막 700만을 넘겼다고 하는데요,

얼마나 올라갈지 지켜보는 재미가 있겠어요!

그럼 18주차 박스오피스에서 만나요:)





작가의 이전글 이번주는 어떤 영화가? 주간 박스오피스 -13주차-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