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김용크 Jun 04. 2019

이번주는 어떤 영화가?
주간 박스오피스 -22주차-

용크의 박스오피스


모든 통계 출처 : 영화진흥위원회
모든 이미지 출처 : 네이버 영화




<주간 박스오피스 22주차 순위>

1. 기생충

2. 알라딘

3. 악인전

4. 고질라: 킹 오브 몬스터

5. 0.0MHz

6. 어벤져스 : 엔드게임

7. 걸캅스

8. 어린 의뢰인

9. 교회오빠

10. 더 보이




칸&봉은 위대하다, 기생충,


<기생충> 무려 첫 주 관객 330만 달성! 엄청나게 빠른 속도로 올라가고 있네요. 이대로 메가히트까지 쭉쭉 갈 것인가..! 이번주가 관건이겠죠?



틈새공략 1, 알라딘
,

<기생충>의 칸 수상소식으로 북적이는 극장가! 기생충의 틈새를 공략하는 <알라딘>이 좋은 입소문을 타고 꾸준히 흥행하고 있네요. 



틈새공략 2, 악인전


<알라딘>과 함께 극장가 틈새공략 두번째 <악인전>입니다. 15일에 개봉해서 꾸준히 롱런하고 있네요. 이번주에는 300만을 깼네요. 



일단 보고 판단해야지, 고질라


여전히 말 많은 <고질라>. 혹평을 받고 있지만서도 일단은 박스오피스 4위에 안착했습니다.


0.0MHz


올 여름 공포영화, <0.0MHz>가 스타트를 끊었습니다! 

하지만 작품성은 그다지...(말잇못



롱런이라는 건, 어벤져스


롱런이라는 게 바로 어벤져스를 말하는 건가요. 아직도 꾸준히 관객 유입이 있어요. 1380만으로 최종 스코어가 마무리 될 것 같지만, 대단하네요.



즐거웠어, 걸캅스


바로 전 주까지 극장가를 책임졌던 <걸캅스>가 마무리 될 조짐이예요. 최종 170만 정도는 찍고 마무리 될 것 같네요.


꾸준히, 어린 의뢰인


<배심원>, <악인전> 등과 시기를 함께한 <어린 의뢰인>이 박스 오피스 8위를 차지했습니다. 



오랜만에 찾아오는 박스오피스ㅎㅎ

그동안 많은 변화들이 있었네요!

지금부터는 <기생충>의 스코어를 지켜보는 재미가 있겠네요.

그럼 우리는 23주차 박스오피스에서 만나요!



6월 개봉 기대작은 여기서!

https://brunch.co.kr/@yongk112/35



작가의 이전글 6월의 극장에서 만나요 -개봉 예정 영화 12편 소개-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