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요니나 Nov 22. 2020

2021굿노트 가계부 - 11월 셋째 주

요니나 가계부 양식 쓰는 법

안녕하세요! 재테크 2억 모으기 가계부 쓰는 블로거 요니나입니다.


11월 셋째 주 가계부 피드포워드를 담습니다.

16일 월요일부터 22일 일요일까지 기록했어요.


사용한 양식

매일 한 장 가계부 (아이패드 가계부 PDF)


저는 요즘 아이패드 날짜형 가계부 사용하고 있어요



11월 셋째 주 가계부


식비 - 47,000원


요니나가 쏜다 총 3번 있었어요. 음료 1번, 저녁 2번이었는데요. 음료 1번은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우리은행 오픈뱅킹 등록해서 받았어요. 저녁 1번은 체험단, 1번은 동네 근처에서 지역화폐 되는 줄 알고 ... 갔는데 모바일은 안 된다고 해서 쌩돈 냈던......ㅠㅠ 지폐랑 모바일 그냥 통합해 주면 아니 될까요?!??!? 그리고 수요일 제로페이 3천 원 캐시백 받겠다며 사무실 근처 찾아봤는데 대창집이 있더라고요. 비싸도 1인에 2만 5천 원 이내라고 생각했는데.. 왜 그날따라 메뉴판을 안 봤을까요... ㅋㅋㅋㅋㅋ 당황해서 그냥 카드로 결제했어요 ㅠㅠ 티머니페이 제로페이로 했으면 10%라도 받았을 텐데 말이죠. 멍충이...!!!!



저축 - 25,000원


무지출은 5번, 지난주보다 두 번 더했습니다.



생활용품 - 0원


C케이블 사야지~ 사야지 했다가, 확실히 CC 케이블이 편하더라고요. 그래서 스마트스토어에서 2+1 구매했습니다. 사무실, 집에서 하나씩 쓰고 남은 하나는 친구랑 양말 5개 바꾸기로 했어요 ㅋㅋㅋ 모은 네이버포인트로 결제해서 실지출 0원, 구매 적립 및 리뷰 적립하면 1,227원 적립 받을 수 있어요. 멤버십 추가 적립 은근 쏠쏠해요~

저는 인플루언서 선정되어서 1년간 무료로 네이버 멤버십 이용할 수 있는데요.

아직까진 재가입 의사 있어요!



매거진의 이전글 미니멀라이프 굿노트 가계부, 11월 둘째 주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