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리의서재 오리지널 <일상 채우기 기술>이 출간되었습니다. 12월 31일부터 밀리의서재에서 열람이 가능합니다. <미라클리딩>과 출간 일정이 이렇게 비슷하게 겹칠 줄 몰랐는데 어쩌다 보니 거의 2주일 정도 차이로 나왔습니다. 생각해보니 브런치북을 응모할 때도 같이 냈었는데 시기라는 게 있는 건지 조금 신기하네요.
이번 책은 밀리의 서재 에디터님이 출간 제안을 주셨고 초고, 퇴고의 과정을 거쳐 마무리 되었습니다. 할 수 있는 만큼은 최선을 다하자는 마음으로 썼습니다. 예쁜 표지와 밀리의 서재라는 플랫폼을 통해 제 글을 전할 수 있게 되었네요.
책소개
우리는 언제나 삶을 더 잘 살고 싶다. 새해가 되면 큰 포부를 가지고 여러 가지 계획을 세운다. 하지만 결국 작심삼일로 마무리하지 않았던가? 저자는 말한다. 작은 계획부터 시작하라고, 채우기 위해 먼저 비우라고, 그리고 자신만의 프로젝트를 만들라고. 작은 프로젝트로 일상을 채우며 미래를 위해 시간을 투자해 보자. 한 걸음 한 걸음 멋진 삶을 향해가는 자신을 발견할 수 있을 것이다.
블로그에도 썼지만, 일상을 좀 더 즐겁게 살기 위한 분들을 위해 썼습니다. 내 시간을 어떻게 만들 수 있을지, 그리고 어떻게 시작하며 좋을지에 대한 고민이 있으시다면 도움이 되실 것 같아요. 밀리의 서재를 이용하시는 분이라면 다운로드 부탁드립니다. 정말 큰 도움이 됩니다.
밀리의 서재 오리지널
일상 채우기 기술
밀리의 서재 구독자분들만 열람이 가능합니다
앞으로도 꾸준히 읽고 쓰겠습니다.
항상 감사합니다.
요니 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