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매거진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내가 꿈꾸는 그곳 Feb 03. 2021

길_꿈과 환상(幻想)

-자연. 사람. 길

여행자는 길 위에서 행복하다..!!




작가노트


사람들은 믿지않을 것이다. 그게 사실이라 할지라도 믿고싶지 않을 것이다. 나는 그 산에서 환청을 들었다. 또렷한 아버지의 음성이었다. 그 목소리는 감격해 있었다. 너무 기쁜 나머지 흐느낌이 묻어났다. "아들아, 어서 오너라. 네가 너무 보고싶었다" 그 산중에 바람이 거세게 몰아쳤다. 그 산중에는 나 혼자 밖에 없었다. 사람들은 믿지않을 것이다. 그게 사실이라 할지라도 믿고싶지 않을 것이다. 환청이든 환상이든 그 어떤 꿈을 꾸던.. 하니와 나는 그 산을 향해가고 있는 것이다. 그곳은 엘 찰텐(El Chaltén)의 미라도르 데 로스 꼰도레스(mirador de los condores, 독수리 전망대)라 불리는 곳이다. 이른 아침 해돋이가 막 시작될 무렵이었다. 그 곳을 찾아가는 것이다. 여행자는 길 위에서 행복하다!!




Nota dell'autore


La gente non ci crederà. Anche se fosse vero, non si vorrebbe credere. Ho sentito un'apparizione sul monte. Era la voce di un padre forte. La voce era emozionata. Mi sono sentito così felice che mi sono macchiato di singhiozzo."Figlio mio, vieni. Tu volevi vedere così tanto." Il vento soffiava forte nel mezzo della montagna. Ero solo io in mezzo alle montagne. La gente non ci crederà. Anche se fosse vero, non si vorrebbe credere. Che si trattasse di ammirazione o di fantasia, sognavo qualsiasi sogno.. Hani ed io stiamo andando verso la montagna. Si chiama il Mirador de los Condors di El Chalten, l'osservatorio delle aquile. Era appena all'inizio dell'alba del mattino. È una visita a quel posto. Il viaggiatore è felice sulla strada!!


Un viaggiatore è felice sulla strada_Il monte Fitz Roy
il 03 Febbraio 2021, Citta' di Barletta PUGLIA
Foto e Scritto di yookeun Chang_Geografia


매거진의 이전글 길_내 마음속의 풍경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