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웰컴 투 발레"리노" 월드> OPEN CLASS

드디어 베일을 벗는 이벤트!!

드디어 이벤트를 공개합니다!!!

제가 예전에 댓글 답변 중에 농담처럼 "우리 함께 모여서 클래스 할까요?"라고 했던 것 기억하시나요? 그래서 정말로 준비했습니다.






<웰컴 투 발레"리노" 월드> Open Class




드디어 중년 부인 취미발레 윤여사와 형제 발레리노를 공개합니다.

왼쪽부터 발레리노 김경식, 취미발레 윤여사, 발레리노 김윤식




2015년 9월에 취미발레 전문 웹진 <웰컴 투 발레월드>가 시작이 되었습니다. 우연한 기회에 취미발레를 시작하고 그 매력에 빠져서 허우적대는 중년 부인 취미발레 윤여사와 국립발레단의 단원이자 사진작가인 형제 발레리노의 프로젝트 만남은 엄청난 시너지 효과가 있었습니다. 일반인이 어렵다고 생각하는 발레 이야기를 윤여사가 풀어가고 글의 이해를 돕기 위해서 형제 발레리노가 촬영한 프로 무용수의 사진을 함께 실으면서 점점 마니아층을 형성하게 되었습니다. 
6개월 남짓한 기간이었지만 생각보다 너무나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받았고, 이에 보답하고자 이번 시즌 1을  마무리하면서 아주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했습니다. 




어떤 이벤트냐고요? 정말X100 특별한 이벤트입니다. 
지금까지 <웰컴 투 발레월드>를 애독하신 분들과 국립발레단 꽃미남 파워 발레리노 5인과 함께 하는 오픈 클래스를 열어볼까 합니다. <웰컴 투 발레월드>는 단순히 관람객으로서의 발레가 아닌 직접 몸으로 부딪혀서 발레를 하는 취미발레인들을 위한 칼럼입니다. 마음 같아서는 큰 체육관 하나 빌려서 모든 애독자 여러분 전부 초대하고 싶지만, 함께 오픈 클래스를 할 수 있는 장소가 한정적이라서 25명을 선정해서 클래스를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웰컴 투 발레리노 월드> 제목에서도 나와있지만 이번에 티칭메이트로 나오실 선생님들은 이름만 들어도 설레는 발레리노 5인방입니다. 국립발레단 솔리스트1 김기완, 김윤식, 드미 솔리스트&솔리스트 김경식, 이영도, 드미 솔리스트 선호현 님입니다. (벌써부터 함성소리가 귀에 들리는 듯합니다. 와~와~!!^^) 물론 프로 무용수와 팬과의 만남은 팬미팅 등을 통해서도 이루어질 수 있지만 같은 스튜디오에서 땀 흘리며 클래스를 한다는 것은 취미발레인으로서 큰 영광이 아닐 수 없겠죠?

하루 클래스로 엄청난 테크닉이 늘지는 않지만 멋진 발레리노들의 기운찬 에너지는 충분히 공급받을 수 있을 겁니다. 우리가 언제 이렇게 여러 단원들과 한 무용실에서 배울 수 있겠어요? 제가... 한다면... 합니다...!!




이런 분들과... 클래스를 하게 됩니다. 정말 훈훈하지 않습니까? (저는 그냥 일반인...^^)

왼쪽부터 국립발레단 드미 솔리스트&솔리스트 이영도, 드미 솔리스트&솔리스트 김경식, 솔리스트1 김기완, 솔리스트1 김윤식, 드미 솔리스트 선호현




자... 그렇다면 <웰컴 투 발레리노 월드> 오픈 클래스 참가 자격과 응모 요령을 잘 숙지해주세요. 



-일시 : 2016년 3월 12일 토요일 오후 6시~ 8시 30분 
-장소 : 역삼동 메홀라 아트센터
-참가 자격 : 만 18세 이상의 전공생이 아닌 취미발레인 남녀 (경력과는 무관) 25명 내외 
-참가비 : 4만원 (오픈 클래스를 진행하는 경비비로 전액 사용됩니다) 
-준비물 : 발레 수업에 적합한 레오타드나 신체에 핏한 복장, 발레슈즈, 개인 매트 
-드레스코드 : 'RED' (의상이나 액세서리에 빨간색을 꼭 하나씩 넣어주세요. 안되면 매니큐어나 립스틱이라도) 머리는 단정히 묶어주세요
-응모 요령 : 포스팅 댓글에 간단한  자기소개 (아이디, 이름, 나이, 성별) 및 취미발레를 시작한 계기 및 변화, <웰컴 투 발레월드>를 구독하면서 도움이 되었던 구체적인 사례, 이 클래스를 수강하고자 하는 이유, 저희에게 바라는 점 등을 적어주세요. (네이버 포스트 댓글은 200자 이내라서 불편하니 yoonballet@naver.com으로 메일을 보내주시고, 댓글에다 메일 보냈다는 확인 글을 남겨주세요.) 개인 연락처도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응모 마감 : 3월 1일 PM 10:00 (시간 얼마 없습니다. 서두르세요!!)

-당첨자 발표 : 3월 2일 중으로 포스트와 브런치에 발표하고 개별적으로 연락하겠습니다.




**순서 
1부 : 파워 발레리노, 윤여사와 함께 하는 바클래스 
2부 : 파워 발레리노와 함께 발레의 마임 배우기, 궁금한 점  질의응답 시간, 퀴즈 풀고 선물도 받기 




**오픈 클래스 주의 사항

-오픈 클래스에서는 바로 바워크로 시작됩니다. 행사 20-30분 전에 개인 매트 지참하고 도착 후 각자 워밍업을 하시기 바랍니다. 장소 사정과 개인 수준차를 고려해서 센터워크보다는 마임을 배우는 시간을 갖고자 합니다.

-행사 시간이 저녁 시간대라서 간단한 핑거푸드 박스를 준비합니다. 단, 무용실에서는 음식 섭취가 불가하므로 1부 끝나고 쉬는 시간에 외부에서 살짝 요기하시길 바랍니다.

-당일 현장 스냅사진 촬영이 있고 행사 후 네이버 포스트와 카카오 브런치에 게재할 계획입니다. 초상권에 관한 부분이라서 미리 공지합니다.

-당첨자 중 기간 내 참가비를 입금하지 않으면 자동 취소됩니다. 당첨자 발표 후 이 부분도 공지하겠습니다.




여러분께 발레를 가르치기 위한 준비 완료인 형제 발레리노!




멋진 파워 발레리노 5인이 여러분을 기다립니다.

취미발레 윤여사도 여러분 만나고 싶습니다.



*글 : 취미발레 윤여사
*사진 : 김경식, 김윤식(형제발레리노)
*첨부된 사진의 저작권은 형제발레리노에게 있으므로 무단 복제나 사용을 금지합니다.

*댓글을 통해 많은 구독자와 발레에 관한 즐거운 소통의 장소가 되었으면 합니다.



매거진의 이전글 발레를 보다_봄의 제전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